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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쟉 홈,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 참가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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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토털 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이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에 참가한다.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은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아우르는 전국 규모의 전시회로 올해는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개최되어 볼거리가 더욱 다채롭다.

까스텔바쟉 홈은 최근 출시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및 디퓨저, 향초 등 프래그런스(fragrance) 제품을 이번 페어에서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친화적으로 제조한 제품 특성에 맞게 이번 부스의 디자인 테마는 ‘시크릿 가든’이다. 서울시 서초구 내곡지구 아파트 단지와 공원 조성 시 베어 버려진 나무를 재활용해 비밀의 숲이자 유년기 상상의 가든을 조성한다. 택지지구를 조성하며 버려지는 자연을 기업과 소비자가 진지하게 돌아보며 리빙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고민을 전하고자 한다. 동시에 자연과 인간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을 담은 헤어?바디 라인을 집중 알린다.
 
배경일 까스텔바쟉 홈 본부장은 “까스텔바쟉 홈은 이번 페어를 통해서 헤어?바디 케어 라인, 프래그런스 제품 등 리빙 트렌드를 이끌어갈 프랑스 아트감성의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며 “특히, 예술적인 디테일이 담긴 디자인과 천연 소재의 감각적인 향을 담아낸 만큼 인테리어와 힐링의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까스텔바쟉 홈은 최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및 ‘두닷닷컴’ 등 온라인 플랫폼에도 속속 입점하고 있다. 리빙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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