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까스텔바쟉 홈,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 참가

발행 2017년 06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토털 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이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에 참가한다.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은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아우르는 전국 규모의 전시회로 올해는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개최되어 볼거리가 더욱 다채롭다.

까스텔바쟉 홈은 최근 출시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및 디퓨저, 향초 등 프래그런스(fragrance) 제품을 이번 페어에서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친화적으로 제조한 제품 특성에 맞게 이번 부스의 디자인 테마는 ‘시크릿 가든’이다. 서울시 서초구 내곡지구 아파트 단지와 공원 조성 시 베어 버려진 나무를 재활용해 비밀의 숲이자 유년기 상상의 가든을 조성한다. 택지지구를 조성하며 버려지는 자연을 기업과 소비자가 진지하게 돌아보며 리빙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고민을 전하고자 한다. 동시에 자연과 인간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을 담은 헤어?바디 라인을 집중 알린다.

 

배경일 까스텔바쟉 홈 본부장은 “까스텔바쟉 홈은 이번 페어를 통해서 헤어?바디 케어 라인, 프래그런스 제품 등 리빙 트렌드를 이끌어갈 프랑스 아트감성의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며 “특히, 예술적인 디테일이 담긴 디자인과 천연 소재의 감각적인 향을 담아낸 만큼 인테리어와 힐링의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까스텔바쟉 홈은 최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및 ‘두닷닷컴’ 등 온라인 플랫폼에도 속속 입점하고 있다. 리빙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