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7.25(화)   [광고·문의]
Fashion Job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까스텔바쟉 홈,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 참가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토털 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이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에 참가한다.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은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아우르는 전국 규모의 전시회로 올해는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개최되어 볼거리가 더욱 다채롭다.

까스텔바쟉 홈은 최근 출시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및 디퓨저, 향초 등 프래그런스(fragrance) 제품을 이번 페어에서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친화적으로 제조한 제품 특성에 맞게 이번 부스의 디자인 테마는 ‘시크릿 가든’이다. 서울시 서초구 내곡지구 아파트 단지와 공원 조성 시 베어 버려진 나무를 재활용해 비밀의 숲이자 유년기 상상의 가든을 조성한다. 택지지구를 조성하며 버려지는 자연을 기업과 소비자가 진지하게 돌아보며 리빙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고민을 전하고자 한다. 동시에 자연과 인간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을 담은 헤어?바디 라인을 집중 알린다.
 
배경일 까스텔바쟉 홈 본부장은 “까스텔바쟉 홈은 이번 페어를 통해서 헤어?바디 케어 라인, 프래그런스 제품 등 리빙 트렌드를 이끌어갈 프랑스 아트감성의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며 “특히, 예술적인 디테일이 담긴 디자인과 천연 소재의 감각적인 향을 담아낸 만큼 인테리어와 힐링의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까스텔바쟉 홈은 최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및 ‘두닷닷컴’ 등 온라인 플랫폼에도 속속 입점하고 있다. 리빙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 중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까스텔바쟉 홈, 패션그룹형지]



 ■ 키워드 1 : 까스텔바쟉 홈
  • 까스텔바쟉 홈,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라인 출시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토털 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이 헤어?바디 케어 라인 ‘이모르탈리스 레젠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IMMORTALIS LEGENDA LINE)’ 라인은 불멸의 꽃으로 알려진...
  • ‘까스텔바쟉 홈’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1호점 오픈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2월 2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쟉 홈’은 패션그룹형지가 올해 론칭한 프렌치 감성의 토탈 홈리빙 브랜드다. ‘돌아오고 난 후 비로소 치유받고 위로받는...
  • 까스텔바쟉 홈, 2016 홈·테이블데코 페어 참가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홈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이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오는 ‘2016 홈·테이블데코 페어’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까스텔바쟉 홈’은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 C, D홀에서 열리는 ‘2016...
더 보기




 ■ 키워드 2 : 패션그룹형지
  • 아웃도어 중단 브랜드 ‘급증’
    들었다. 이에 앞서 LS네트웍스가 ‘잭울프스킨’을 중단했고 ‘몽벨’은 하반기부터 별도회사 MBK코퍼레이션으로 분리 영업을 펼치고 있다. 패션그룹형지도 ‘노스케이프’ 중단과 함께 ‘와일드로즈’로 사업을 통합하기도 했다. 평안L&C의 ‘오프로드’,...
  • '올리비아하슬러' 3040 욜로녀 위한 ‘바캉스룩’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온 만큼 휴가지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 가두 볼륨 여성복 하반기도 ‘효율’
    평균 매출 이상의 신규매장 확보, 노후 매장의 리뉴얼(확장이전을 통한 점포 대형화, 인테리어 변경 등)에 집중하는 전략을 이어간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들은 작년과 올해 BI와 매장 컨셉 등을 전면 리뉴얼, 브랜드의 노후화를 방지하고 중위권 매장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re.ma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