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어커버 여성 버전 ‘무아무아’ 런칭
보다모어

발행 2017년 06월 2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보다모어(대표 장선일)가 이달 초 ‘어버커(ACOVER)’의 여성 버전 ‘무아무아(MUAH MUAH)’를 런칭했다.

‘어커버’의 고객 중 30~40%가 여성으로 지난해 여성 고객이 크게 늘어나면서 별도의 전용 브랜드를 선보이게 된 것.

‘무아무아’는 자유분방한 10~20대 여성을 타깃으로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웨어다.

이번 시즌 컨셉은 ‘Fun School ! Come on, Friends’로 학교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 다양한 컬러감의 니트, 웨어러블한 하의류,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의 드레스 등 총 50여개 스타일을 1차로 발매했다.

가격은 여름 티셔츠 8천원에서 1만원대, 스커트 1~2만원대, 드레스 1만원대 등 초저가를 제안한다.

자사 온라인몰(www.acover.co.kr)과 패션 커뮤니티&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를 통해 유통되고 있으며 발매 2주간 반응은 좋다. 자사몰에서는 하루 평균 100건, 스타일쉐어에서는 40~50건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 회사 장선일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광고 마케팅을 많이 하지 않았는데도 구매가 기대보다 많이 이뤄지고 있다. 빠르면 내달 초 중 2차 상품들을 발매할 계획”이라며 “더 다양한 아이템과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