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마코’ 여름 티셔츠 인기
여미지

발행 2017년 06월 28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여미지(대표 곽희경)의 골프캐주얼 ‘마코’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티셔츠가 큰 인기를 얻으며 매출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여성 티셔츠 6종이 4월 중순 출시 한 달 만에 5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최근 총 1만6천장을 리오더, 전국 매장에 입고시켰다.

디자인은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 앵무새를 포인트로 활용한 것이 주다.

이 중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스트레치, 흡습속건 기능을 높이고 암홀과 라운드넥 라인에 스프라이프 패턴으로 고급스러움 강조한 민소매 티셔츠가 특히 인기가 좋았다. 가격은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가두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3만9천원에 책정, 66%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여미지 측은 “상품 출시와 동시에 판매가 활발하게 일어난다는 것은 ‘마코’만의 컬러와 패턴을 찾는 대기 고객이 크게 증가했다 것”이라며 “런칭 이후 다양한 마케팅활동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온 것이 기반이 됐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