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크리스크리스티, 뉴 트렌드 셋업으로 인기

발행 2017년 06월 1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는 스마트 컨템포러리 맨즈웨어 ‘크리스크리스티’에서 뉴 트렌드 룩으로 제안한 셋업(SET-UP) 스타일이 브랜드 대표 시그니처 룩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셋업은 슈트보다 자유로우며 감각적인 워크웨어로 스마트하고 트렌디한 소비패턴을 가진 젊은 남성들에게 최근 들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크리스크리스티는 이번 시즌 소재와 스타일의 차별화를 둔 10개 모델의 셋업 시리즈를 대거 선보였다. 착용감이 좋은 프린트 저지, 쿨링감이 좋은 에어도트, 소프트하고 라이트한 스트레치 폴리와 에어리한 시어서커 소재까지 다양하게 제안하면서 봄 시즌부터 매출을 주도하며 주간 베스트 상품을 차지하고 있다.

베스트 셋업은 청량한 소재감이 매력적인 에어도트 프린트 셋업과 쿨한 컬러감까지 더한 에어메쉬 셋업이며, 소프트한 베이지 컬러가 라이트함을 더해주는 셋업 스타일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셋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브랜드의 시그니처 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을ㆍ겨울 시즌에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