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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비아로렌, 편안함 추구하는 라운지 웨어 출시

발행 2017년 06월 0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최근 ‘욜로(YOLO)’ 라이프가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패션도 남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편안한 스타일이 뜨고 있다.

 

2-3년 전부터 트렌드로 자리잡은 통 넓은 와이드 팬츠나 오버사이즈 티셔츠, 코트 등의 루즈한 스타일이 몸에 꽉 끼는 스키니한 스타일을 빠르게 대체하고 있는 것이다.

 

대표적으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숍인숍 브랜드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비비올리비아’의 라인 강화 및 컨템포러리 라인 ‘애띠올리비아’ 신규 구성 등 기존에 노블한 패션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있다.

 

시티 캐주얼 감성의 ‘비비올리비아’는 지난해, 200% 이상의 신장세를 유지하며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했으며, 박시한 실루엣과 코쿤 스타일에 주목한 ‘애띠올리비아’는 2015년 여름부터 상품 판매율이 65%를 넘어서며 지난해 성장의 원동력이 됐다.

 

특히, 올리비아로렌의 숍인숍 브랜드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비비올리비아’는 이번 여름 시즌, 일상생활에서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의 라운지 웨어를 선보였다.

 

비비올리비아의 라운지웨어는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한층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달라붙지 않는 여유로운 핏으로 실내에서나 산책 등 가벼운 외출 시에 활용하기 좋다.

 

올리비아로렌 노지영 사업본부장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소비 트렌드의 핵심인 욜로(YOLO)에 맞춰 패션업계도 각 잡히고 몸에 딱 맞는 포멀한 룩보다는 루즈한 핏으로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다”며, “다른 옷과 매칭하기도 쉽고,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해 활용도가 좋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비비올리비아’ 라운지웨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olivialauren.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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