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트로시티, 문화예술마케팅으로 소통

발행 2017년 06월 0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탈리아 창립 25주년을 맞은 메트로시티(엠티콜렉션 대표 양지해)가 문화예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인상파의 거장 빈센트 반고흐의 명화를 디지털기술로 재해석한 신개념 ‘미디어 아트’ 전시 <반고흐라이브 展>을 지원한 것.

 

메트로시티는 1992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여성의 스몰레더굿즈를 기반으로 의류, 슈즈, 프라그랑스, 리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쇼, 아프리카 아동들을 위한 우물사업, UMF 뮤직 페스티발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한 차별화 된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또한 이탈리아 밀라노 예술지역인 브레라 거리에 매장을 오픈하고 이탈리아, 일본, 미국 등 적극적인 글로벌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올 해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팝업스토어 오픈, 스페셜 아이템 출시 등 대대적인 캠페인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반고흐라이브 展>은 과거 유명 화가의 전시회가 한정된 수량의 원화 전시에 그쳤다면 그 한계를 넘어 ‘디지털’이라는 매개체를 이용,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아몬드 나무>, <까마귀가 나는 밀밭>, <자화상> 등 반 고흐의 명작들을 비롯해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작품들까지 총 300 여 점의 회화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또한 배우 유연석이 오디오가이드 녹음으로 재능기부를 해 큰 화제를 모았다.

 

메트로시티 유인경 마케팅 부장은 “메트로시티는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문화 마케팅'을 실천해 왔다. 그 결과 소비자와 소통하고 그들에게서 공감을 불어 일으키며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었다. 특히 올해는 메트로시티의 탄생 25번째가 되는 해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기쁨을 선물하고 싶다" 고 전했다.

해당 전시회는 부산 영화의 전당 비프힐 1층에서 5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메트로시티 소셜 미디어 채널를 통해 티켓 증정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며, 부산지역 메트로시티을 통해서도 특별한 티켓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