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5월 26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지난 23~24일 ‘블랙마틴싯봉’ 런칭 5주년을 기념해 고려대학교 캠퍼스에서 무빙스튜디오를 열었다.
고려대학교 축제 기간에 열린 이 행사는 ‘블랙마틴싯봉’ 체험을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로, 스킨십마케팅의 일원으로 기획하게 됐다.
무빙스튜디오에는 론니슈즈를 비롯해 슬립온, 샌들, 스포츠라인 신발들과 가방을 비치, 현장에서 바로 착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룰렛 이벤트로 양말, 우산, 액세사리, 론니슈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무빙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글라소비타민워터를 선물했고, 즉석에서 자신의 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신발을 신어보고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와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슈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론니슈즈는 두 쪽 신발에 한 짝을 더해 그날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바꿔 신을 수 있는 세 짝신발로, ‘블랙마틴싯봉’ 런칭 당시 큰 이슈가 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이 회사 김대환 대표는 “5월은 대학교 캠퍼스 축제기간으로 학생들에게 재미요소를 더한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를 알렸다. 찾아오길 기대하기보다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제품 체험을 제안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블랙마틴싯봉’은 브랜드와 주력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