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컨버스와 두 번째 협업 상품 출시

발행 2017년 05월 22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의 편집숍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컨버스’와 두 번째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지난해12월 국내서 첫 출시한 협업 상품이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인기를 끌었고,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두 번째 상품을 시장에 내논 것.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지난 18일부터 ‘컨버스’와 함께 ‘컨버스 잭 퍼셀 모던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협업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업 상품은 시즌 성을 반영해 캔버스(Canvas; 매우 굵은 실로 오밀조밀하고 두껍게 짠 직물) 소재로 제작돼 간결하고 모던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컨버스 잭 퍼셀 모던’만의 시그니쳐인 스마일 토우를 신발 앞쪽에 포인트로 사용했고, 그라데이션 처리된 슈레이스(구두끈), ‘10 꼬르소 꼬모’의 심볼인 서클무늬를 적용한 레이스키퍼, 아웃솔, 프리미엄 패키지 등으로 한정품의 가치를 높였다.

이번 상품은 블랙, 화이트는 물론 네이비, 베이지 등의 컬러까지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가격도 지난 시즌보다 36% 가량 낮춘 139,000원이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과 에비뉴엘점,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converse.co.kr)에서 동시 판매 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