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나이스크랍’ 양과 질 동시에 잡았다

엔씨에프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엔씨에프(대표 설풍진)가 전개하는 여성복 ‘나이스크랍’이 꾸준한 상승세로 순항중이다.

외형은 물론 수익까지 개선, 양적 성장과 질적 성장이 동시에 이뤄지고 있다.

‘나이스클랍’은 지난해 112개점에서 전년대비 13.2% 신장한 750억원을 기록해 목표를 달성했으며, 올해도 매월 10% 이상 신장을 달리고 있다.

이는 판매 전략과 내부 시스템 정비, 무엇보다 제품경쟁력 향상이 주효했다.

보다 젊고 스타일리시한 제안,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보에 집중하며 약점을 보완하고 강점은 더 강하게 다졌다. 그 결과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 유입증가로 이어졌다.

적중률을 높인 주력아이템 전개에 더욱 집중하고, 가격 폭을 넓히는 동시에 퀄리티에 초점을 둔 가성비 아이템을 강화하면서 브랜드 만족도와 신뢰도가 상승했다.

비수기 생산, 가성비 경쟁력 확보로 할인 폭도 순차적으로 줄여가고 있다. 정상 판매 비중이 늘었고 그만큼 수익이 개선되는 효과를 보고 있다.

‘나이스크랍’은 올해 114개 유통망에서 800억 원 이상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나이스크랍]



 ■ 키워드 1 : 나이스크랍
  • 여성복 ‘승자 독식’의 시대로
    식이다. 한섬의 ‘타임’, ‘시스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보브’, ‘지컷’,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 톰보이’, 롯데지에프알의 ‘나이스크랍’ 등 선두권 브랜드들은 최근 3년간 1천억 돌파 소식을 내놓으며 그칠줄 모르는 성장세에 있다. 한섬은 15년도에...
  • 나이스크랍, 11월 '나홀로 독주'
    에코퍼·무스탕 등 상품 적중도 향상빠른 리오더, 스타 매장 육성 효과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지에프알(대표 설풍진)의 여성복 ‘나이스크랍’이 지난달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전년(97억 원) 대비 3.1% 오른 성적이다. 작년 11월 유통망 수 127개(정상...
  • '나이스크랍' 뮤즈 선미 팬사인회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NICE CLAUP)'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선미의 팬사인회를 지난 12월 1일 오후 2시에 진행했다. 팬사인회는 롯데백화점 본점 나이스크랍 매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100명의 팬들과 선미가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RANKEY
VIVIEN
STIU
the378
crema
ARI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