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리버클래시’ 스몰 & 빅 사이즈 패턴 개발
평균 체형 벗어난 틈새 고객 겨냥

발행 2017년 04월 2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파스토조(대표 박용수)가 남성복 ‘리버클래시’의 새로운 패턴을 내놨다.

최근 키가 커지고 평균 체형에서 벗어난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빅&스몰 사이즈의 슈트와 재킷 수요 확대에 따른 대응이다.

절대적 시장 규모는 여전히 크지 않지만 자체 생산 공장 보유한 이점을 적극 활용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런칭 4년차인 ‘리버클래시’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신규 고객 확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업체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 100% 국내 생산에 기반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마케팅도 동시에 확대 한다.

빅 사이즈는 기존 슬림핏 라인과 달리 넉넉한 실루엣의 테일러 핏을 기반으로 개선했고 스몰 사이즈는 재킷의 어깨와 소매, 팬츠의 밑위 등에 치수를 조정했다.

이 회사 이재경 이사는 “하나의 패턴으로 다양한 체형의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판단해 새 패턴을 개발 했다”며 “첫 시즌인 가을부터 전체 슈트 물량의 30%가량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