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슈콤마보니, 디자인 그대로 ‘키즈라인’ 출시

발행 2017년 04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에서 여성화, 유니섹스 스니커즈 베스트 셀러 제품 일부를 선별하여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라인을 출시한다.

 

키즈라인은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한 채 사이즈만 아동용에 맞게 특별 제작된 라인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키즈라인은 블로썸 슬립온, 플라워밤 슬립온, 헤븐 스니커즈, 밀리언 스니커즈, 캉캉 샌들, 아톰 샌들 6개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사이즈는 160mm~200mm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10만원대.

 

슈콤마보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보현 이사는 “슈콤마보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중에 자신의 슈즈를 자녀와 함께 커플로 신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가족이 모두 시밀러(similar)룩을 즐기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 또한 영향을 받아 키즈라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5월 가정의 달에 스타일리시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슈콤마보니 키즈라인 구매 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박스에 포장하여 드리며,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키즈라인은 롯데, 갤러리아, 현대 본점을 비롯하여 전국 13개 매장과 슈콤마보니 홈페이지(www.suecommabonnie.com)에서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