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男 잡화 ‘일로디아노’ 유통 확장
KAP인터내셔날

발행 2017년 03월 3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KAP인터내셔날(대표 김상훈)이 남성 잡화 ‘일로디아노’의 본격적인 유통 확장을 시작한다.


‘일로디아노’는 지난 2015년 제일모직(現 삼성물산 패션부문) 출신 김상훈 디자이너가 런칭한 브랜드다.


현대적인 세련미를 담은 감성 가방과 잡화를 지향하는 ‘일로디아노’는 이태리어로 ‘로디 지역에 사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이태리 패션 도시 밀라노의 유명 거리 ‘로디’에서 따 온 이름으로, 고 품질을 강조한다.


유통은 남성 편집숍 ‘알란스’와 롯데백화점 ‘다비드 컬레션’을 시작으로 최근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와 롯데 대구점 등에 입점했다. 오는 추동시즌에는 롯데 부산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이밖에 다양한 채널을 통한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유럽 및 중국 등 해외 유명 편집숍을 상대로 홀세일에 나서고 국내외 전시회 참가 등으로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