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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연’ 온라인 유통 확대

백화점 종합몰 4월 입점
김동희기자, kd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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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연(대표 김보연)이 디자이너 여성복 ‘보연(voyonn)’의 온라인 유통을 확대한다.

이 회사 김보연 대표는 한섬 ‘시스템’과 전략상품기획실 등에서 18년간 근무한 베테랑 디자이너로 캐주얼부터 커리어 브랜드까지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이끌어 오고 있다.

‘보연’은 30~40대를 타깃으로,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한 완성도 높은 셔츠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다.

런칭 2년차에 접어든 현재 자사몰(www.voyonn.com)과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시장의 빠른 발전에 자사몰 만으론 한계를 느껴 백화점이 운영하는 종합몰인 현대H몰, 롯데닷컴, SSG, 갤러리아몰에 오는 4월 입점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는 롯데를 제외한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으며, 올해도 주요점인 현대본점과 무역센터점, 신세계 강남점에서 장기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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