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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아머’ 5~8년 안에 8천억대 브랜드 성장 목표
아시아최대 규모의 브랜드 하우스 오픈

발행 2017년 01월 18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언더아머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지난 18일 공식 1호점인 ‘언더아머’ 브랜드 하우스 오픈에 맞춰 국내 직진출의 첫 단계로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비전을 선포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송호섭 대표는 “5~8년 안에 ‘언더아머’를 8천억대 브랜드로 육성하겠다. 이후 ‘나이키’, ‘아디다스’와 경쟁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언더아머'는 2019년까지 대리점을 포함하여 약 170여 개 매장을 확보하고 백화점의 경우 40평대의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언더아머’의 1호점인 브랜드 하우스의 경우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이다.


지상1층과 지하1층에 걸쳐 약 600평 규모로 다양한 제품 라인 및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지상 1층은 남,여 트레이닝, 러닝, 풋웨어 등 퍼포먼스 기어 제품과 기본 컴프레션 셔츠 라인, 플리스와 아웃도어 재킷과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결된 풋웨어 제품이 선보여진다.

‘언더아머’는 3월 가로수길에 플래그쉽 스토어 2호점을 비롯해 올해 총 4개의 직영점 오픈도 계획되어 있다.

제품은 컴프레션 웨어 뿐 아니라 기본 트레이닝과 주요 종목인 야구, 농구, 축구, 골프 및 아웃도어 등 다양한 제품이 전개된다.

스포츠 업체 중 유일하게 낚시 등의 보기 드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다각화된 기어를 선보이며 스포츠 마니아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언더아머 코리아의 송호섭 사장은 “직진출을 통해 모든 운동선수들의 기량을 향상 시키는 ‘퍼포먼스 어패럴’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육성해 나가는 한편 혁신적인 기술의 스포츠 기어로 스포츠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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