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오프라인 수주회를 온라인으로
래더, ‘브랜드세일즈쇼닷컴’ 런칭

발행 2017년 01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홀세일 전문 전시회 ‘브랜드세일즈쇼’를 주최하는 래더(대표 변영욱)가 최근 온라인 수주회를 표방한 B2B 포탈 사이트 ‘브랜드세일즈쇼닷컴(www.brandsalesshow.com)'을 런칭했다.


이 회사는 슈즈 수페르가, 마이앙스, 골라 등을 전개하는 브랜드네트웍스의 별도법인이다.

이 사이트는 멀티숍, 편집숍, 백화점 등의 바이어와 MD 들이 온라인상에서 쉽게 수주할 수 있으며, 홀세일러 역시 간편하게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

이 회사 변영욱 대표이사는 “보통 멀티숍은 글로벌 스포츠, PB 브랜드의 매출이 80~90%를 차지하고 나머지 10%는 인지도가 약한 넌브랜드들이 각계전투로 영업 중”이라며 ”넌브랜드 즉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PR을 할 수 있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 사이트는 수주회의(세일즈미팅), 전산시스템(ASP), 물류센터 기능까지 갖춰 일괄 처리가 가능하다.

홀세일러가 입점업체, 브랜드 카테고리에 자사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업로드하면 바이어가 수주 정보와 견적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바이어가 온라인에서 구매를 의뢰하면 양측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수주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홀세일러와 바이어 모두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중계 수수료도 없다. 모바일앱도 동시에 런칭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