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종블랑쉬' 니트아이템 완판행진

발행 2016년 12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주)렙쇼메이(대표 정 현 www.lepitta.co.kr)의 여성복 '메종블랑쉬’는 겨울 초두 상품으로 니트아이템을 전략상품 선기획한 것이 겨울간절기 시점인 11월 20일 기준, 그효과를 벌써 톡톡히 보고있다.


전체 판매율은 45%(11월 20일 기준). 인기상품인 니트스웨터와 니트원피스는 판매율 11월마감 완판아이템이 될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지난 8월 런칭한 '메종블랑쉬'는 European  Contemporary New Style을 추구한다.


스스로의 가치 추구를 중요시하는 30대의 합리적인 여성층을 메인 타깃층으로 공략한다. 서브 타켓으로 20대부터 40대 까지 흡수, 소비자의 연령보다는 그들의 가치관, 라이프 스타일로 공략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감성의 브랜드이다.

 

구속하는 곳 없이 편안하고 유연하게 전개되는 실루엣, 자연스러운 핏 앤 플레어 실루엣이 공존하며  ‘스타일링 가능성’과 연결되어 보다 접근하기 쉽도록 제안되고,  캐주얼과 셋업물의 뉘앙스를 모두 가져간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