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애드호크’ 11월 매출 20% 신장
플라터너스, 코트 판매 호조

발행 2016년 12월 0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플라터너스(대표 홍경숙)의 ‘애드호크(AD HOC)’가 코트 판매 호조에 힘입어 11월 매장당 전년 동월대비 20% 신장세를 기록했다.


지난해 점포당 4천만원 초반대에서 올해는 5천만원대로 올라섰다. 매장 수는 57개점. 가을 상품 판매율은 금액 기준 60%를 넘어섰다. 11월말 기준 64%를 기록 중이다.


‘애드호크’는 올 가을·겨울 아우터웨어로 코트를 집중 선보였다. 매년 매출을 주도하고 있는 주력 아이템으로 올해는 20여개의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했다.


그 중 울 혼방 오버핏 코트(HSAHC3A)는 4천장 이상이 팔렸다. 지난해 배우 박서준이 입고 나와 히트를 쳤던 제품으로 소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는데 반응이 좋다. 1차 물량은 70% 판매됐고, 2차 물량도 50%를 넘어섰다. 현재 3차 추가 생산을 진행 중이다.


기획 특가로 선보인 커플 코트도 발매 이틀 만에 45%가 판매돼 바로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남성(HSAHC30)은 H라인 핏의 3버튼 코트로 그레이, 카멜, 카키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고, 여성(HSAHC7A)은 싱글 버튼의 슬림한 핏으로 그레이, 카멜, 와인 등 3가지 컬러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라인도 인기다. 그중 캐시미어 슬림 오버핏 코트(HSAHC03)는 30% 이상 팔렸다. 3버튼에 넓은 라펠이 포인트다. 전속모델 이수혁이 광고 화보에서 입고 있는 블루 컬러는 품절돼 추가 생산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