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비엘씨브랜드, 미즈노 코리아와 데일리 스포츠 백 2종 출시

발행 2016년 10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주)브라운브레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 코리아(Mizuno Korea)가 데일리 스포츠 백 2종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10월 28일 금요일에 출시한다.

 

올해로 110주년을 맞이하는 미즈노는 일본을 대표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로 보다 좋은 스포츠 용품과 스포츠의 진흥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는 이념을 내세우고 있다. 미즈노는 야구, 축구, 러닝, 배구, 탁구, 골프, 배드민턴 등 여러 종목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전 세계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성장했다. 현재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엘씨브랜드는 미즈노 코리아와 협업 제작한 데일리 스포츠 백 2종을 선보인다. ‘생활 체육을 위한 가방’이라는 컨셉에 맞게 백팩과 보스턴 백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방의 외형은 기존 브라운브레스의 스테디셀러 ‘스텀퍼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기에 넓은 메인 개폐부를 적용해 운동복 외에 신발이나 용품 등 부피가 큰 소지품도 쉽고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가방 내부에는 소지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밝은 색상의 원단을 적용하였다. 백팩 안쪽에는 15인치 랩톱 수납부가 별도로 마련되었고, 보스턴 백 측면에는 젖은 의류나 운동화 등을 분리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다. 가방은 PVC 코팅을 입힌 소재로 제작되어 발수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이 밖에 제품 곳곳에는 미즈노 야구 글로브에 주재료로 사용되는 천연소가죽 로고 패치가 적용되어 의미를 더해준다.

 

비엘씨브랜드는 미즈노 코리아와의 협업 컬렉션을 브라운브레스 홍대 스토어의 리뉴얼 오픈 행사가 진행되는 10월 28일에 맞춰서 출시한다.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현장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비엘씨브랜드와 미즈노의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타월과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30일(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brownbreat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팩 129,000원, 보스턴백 139,000원.

 

(주)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에서 전개하는 비엘씨브랜드는 ‘Carry The Thoughts(생각을 담는 가방)’이라는 메시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비엘씨브랜드의 가방 컬렉션은 넓은 연령대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