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디콜렉트’ 토틀 온라인몰 변신
타사 브랜드 유치로 콘텐츠 다양화

발행 2016년 10월 0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이 계열사 디케이앤코(대표 김지아)를 통해 운영하는 자사 온라인 스토어 ‘디콜렉트(D’collect, www.dcollect.co.kr)를 토틀 온라인몰로 전환시켰다.


상반기 모바일 환경 최적화와 비주얼 업그레이드 등 리뉴얼을 진행한 이 회사는 최근 자사 브랜드(숲·비지트인뉴욕·애드호크·스위트숲·플러스에스큐·스위트숲 등)뿐 아니라 타사 브랜드 상품까지 입점을 확대했다.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슈즈, 가방(EJE Bag), 액세서리, 뷰티, 피트니스, 가구(MAISON DE TREE) 등 패션부터 인테리어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풍성한 콘텐츠를 갖출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 유치할 계획이다.


김지아 디케이앤코 대표는 “상반기 리뉴얼 이후 ‘디콜렉트’ 매출이 전년대비 200% 이상 신장을 지속 중”이라며 “타사 신규 입점 브랜드를 연내 10개 이상 늘리는 동시에 옴니채널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틀 온라인몰 전환을 기념해 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수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목가구 ‘메종 드 트리’ 단독 55% 할인, 트레이스툴 증정(5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모든 상품 무료 배송(10월10일~31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