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500만 돌파

발행 2016년 09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자사의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가 500만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2013년 2월 출시한 홈쇼핑모아는 GS SHOP 등 국내 주요 홈쇼핑 채널을 한곳에 모은 국내 최초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으로 서비스 오픈 약 2년만인 지난해 1월 첫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1년 뒤인 올해 초 300만을 돌파했고, 이번 500만 건 달성까지는 8개월이 걸렸다.

 

홈쇼핑모아는 홈쇼핑 채널뿐만 아니라 신세계TV쇼핑 등 T커머스 채널들의 입점이 이어지면서 현재 공식 입점한 채널은 총 14곳으로 늘었다. 앱 하나로 여러 홈쇼핑 채널의 편성표를 통합해서 제공하며, 실시간 시청, 상품 검색 및 방송 알람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3040 여성에게 편리한 모바일 홈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홈쇼핑모아는 모바일로 홈쇼핑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다음달 9일까지 5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쇼핑모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홈쇼핑모아 응원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커피 도넛 세트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