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오롱, 리우 올림픽 스페셜 상품 출시
'엘로드’ 골프 선수복 제작

발행 2016년 08월 03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선수복 지원과 함께 ‘Enjoy the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코오롱은 리우 스페셜 상품을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판매하는 올림픽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스포츠 ‘헤드’와 골프 ‘엘로드’는 리우올림픽에 출전하는 양궁과 레슬링, 그리고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선수복을 제작 지원한다.

야외에서 경기하는 선수들을 위해 코오롱패션머티리얼이 개발한 친환경 항균 모기 기피 소재 ‘모스락’을 적용한 선수복을 제작하기도 했다.

또 비주얼 아티스트 275c(이치로씨)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 받은 올림픽 기념 로고와 패턴을 개발했다.

‘Enjoy the Challenge 리우 에디션’에 활용, 코오롱스포츠, 헤드, 엘로드, 쿠론, 왁, 시리즈, 슈퍼콤마비, 럭키슈에뜨의 8개 브랜드의 여름 시즌 주력 상품에 적용했다. 75c와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함께 컬래버래이션한 ‘275c X YK 에디션’ 트래블 파우치도 같이 선보인다. 이 제품군은 이달 중순까지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특히 ‘엘로드’는 골프 국가대표들을 위해 제작한 선수복을 신세계 팝업 매장에서 일반 고객들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도 이달 11일까지 리우 스페셜 상품이 판매되며 ‘헤드’의 래쉬가드 패키지와 스킨 슈즈 ‘붐’도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