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한세드림, 어린이날 맞이 사은 이벤트

발행 2016년 04월 28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이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전 브랜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렌치 시크 모던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여름 신상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초경량 백팩을 증정한다. 연그린과 오렌지 색상의 백팩은 한 손 크기로 접어 아이들이 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벤트는 4월 23일 전국 210여 개 컬리수 매장에서 시작한다.

 

북유럽 유니크 스타일의 유아브랜드 모이몰른도 4월 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패브릭 원단에 애니멀 캐릭터들을 활용한 독특한 패턴디자인의 모이몰른 방수피크닉 매트는 4인 가족이 사용해도 넉넉한 크기로 제작되었고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별도의 부직포 가방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바닥면을 방수처리하여 습기를 차단, 잔디밭 등 야외사용에 최적화했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4월 25일부터 매장 내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아동용 스포츠 타월을 지급한다. 해당 제품은 극세사로 만들어져 땀을 잘 흡수하고 손쉽게 세척이 가능해 활동성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품 하단에는 플레이키즈 프로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 멋을 더한다.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의 각 이벤트는 브랜드별로 전국 매장에서 동시 시작되며 선착순 이벤트로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의 앞두고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들에게 보다 실속있는 사은품을 제공하기 위해, 한세드림 각 브랜드에서 품질력과 디자인에 각별히 많은 신경을 썼다"며 "저희가 준비한 어린이날 이벤트와 함께 가족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한세예스24홀딩스와 함께 5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안산시 시낭운동장에서 제 6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개최한다. 총 64개의 전국 어린이 축구팀이 참가 하는 이번 대회에는 특별히 다문화 가정 아동 팀과 프랑스 아동 팀을 초청하여 함께 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