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입고, 먹고, 꾸미자 ‘스타워즈 캐릭터’ 전성시대

발행 2015년 12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다스베이더 라인드 클로그’ 키즈 제품은 밑창 밴드 부분에 아이코닉한 다스베이더 그래픽이 들어가 있으며, 백 스트랩에 새겨진 영문도 멋스럽다. 특히 따뜻하고 편안한 털 안감을 사용해 아이들이 추운 겨울에도 실내·외에서 실용적으로 신을 수 있다. 유솔의 ‘토들러 남아 스타워즈 상하세트’는 융털 기모가 적용돼 겨울철 편안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주니어를 위한 유솔의 ‘스타워즈 맨투맨 기모 티셔츠’는 기모 원단으로 포근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이마트의 ‘스타 갤럭시이불과 베개’ 등 베딩 제품은 스타워즈 캐릭터가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레고의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알람 시계’는 백라이트 기능과 레고와 같은 움직임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베스킨라빈스의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케이크’는 다스베이더 피규어를 함께 제공해 만족감을 더한다.

 

스타워즈 매니아를 위한 ‘취향 저격’ 아이템으로 크록스의 ‘스타워즈 츄바카 라인드’ 클로그가 인기다. 슈즈 발끝까지 복슬복슬한 털 안감이 츄바카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슈즈 상부에 츄바카 이미지 배지가 부착돼 있으며, 밑창 밴드는 츄바카 벨트로 유니크하게 디자인됐다. 겨울철 실내·외에서 모두 편하게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며, 따뜻함까지 더해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스톰 트루퍼와 R2D2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하는 정의와 싸우는 핀과 악역 캐릭터 카일로 렌 등 ‘스타워즈 지비츠’도 다양하게 출시돼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워즈 슈즈를 만들 수 있다. 뉴에라캡코리아의 ‘스타워즈 컬렉션 59FIFTY 카이로 렌’도 지난해 선보였던 스타워즈 캐릭터캡 컬렉션에 이어 카일로 렌 등의 캐릭터로 선보인다. 랩의 ‘스타워즈 원피스’는 전면에 스타워즈가 프린트되어 개성을 드러내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랩의 ‘스타워즈 클러치’도 스타워즈 의류와 매치하기 멋스럽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패션업계가 스타워즈 캐릭터를 다양하게 해석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며 “크록스에서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특히 ‘스타워즈 츄바카 라인드’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의 커플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