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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에 뒤덮인 봄… 아웃도어 시장 ‘적신호’ 2월까지 상승세…3월엔 주춤, 4월에 폭락 [2018/04/23]
[뉴스종합] 미세먼지, 황사에 봄철 나들이 크게 줄어 방진 제품 개발해 내놨지만 효과 미미 아웃도어 업계에 적신호가 켜졌다. 겨울 시즌 호황을 누렸던 아웃도어 업계는 봄 시즌 들어 심각한 하락세를 보이며 몸살 ....
가상 피팅 기술 어디까지 왔나 고객 데이터 쌓일수록 피팅 기술 정교해져 [2018/04/23]
[뉴스종합] 온라인 반품 감소 효과…비용도 크게 낮아져 오프라인 여전한 체험 제공 수준 벗어나야 정보통신기술(ITC·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의 발달로 가상 피팅 서비스를 접할 기회가 점점 늘고 ....
데스크 칼럼 - ‘디지털 패션’ 생산 시대 우리들이 .. [2018/04/23]
[협력업체] ‘4차 산업 혁명’이 세계적인 아젠다로 떠오른 후, 내가 몸담고 있는 이 세계가 시대의 끄트머리를 붙잡고 있는 것은 아닌지, 변화에 집중하자니 업계 현실과는 여전히 너무 먼듯 해 균형감을 유지하기조차 힘이 들 ....
이슈컴퍼니 - DFD라이프.컬처그룹 DFD, 라이프스타일 창조 기업 변신 성공[2018/04/23]
[상권유통] ‘나인블럭’·‘더스테이힐링파크’ 자리잡아 올해 신규 콘텐츠 점포 확대, 도심 진출 DFD라이프.컬처그룹(회장 박근식)이 신성장 사업으로 시작한 나인블럭과 더스테이힐링파크가 초반 호전에 힘입어 과감한 세 ....
伊 ‘페델리’ 8개 점 스타트 올 매출 60억 목표[2018/04/23]
[패션] 파코인터내셔날(대표 박준성)이 이번 춘하시즌 새롭게 런칭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페델리’ 가 8개점으로 출발했다. 연내 6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는 이 회사는 이번 춘하시즌 백화점 MD 개편에서 현대 ....
‘엔플러스키즈’ 중대형점 늘린다 야나기[2018/04/23]
[패션] 야나기(대표 김영미)가 아동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엔플러스키즈’ 매장 추가를 통해, 점포를 중 대형규모로 전개한다. 기존에는 49㎡(15평) 내외 규모의 자사브랜드 ‘야나기’ 매장과 82㎡(25평) 내외 규모 ....
‘LPGA 골프웨어’ 공격 투자 상품·마케팅·유통 적극 확장[2018/04/23]
[패션]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전개 중인 ‘LPGA 골프웨어’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상품과 마케팅, 유통 전반의 투자를 강화한다. ‘LPGA 골프웨어’는 영 골퍼를 공략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2 ....
시선, 원피스 수량 확대 ‘미샤’ 2만장 공급 [2018/04/23]
[패션]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올 춘하 시즌 여성복 ‘미샤’와 ‘에스쏠레지아’의 원피스 수량을 확대했다. ‘미샤’는 전년 대비 원피스 스타일수는 80개로 동일하게 가져가는 반면 수량은 2천여 개 확대한 2 ....
‘빈’ 1분기 매출 20% 신장 온라인 비중 35%로 확대[2018/04/23]
[패션] 이현어패럴(대표 이춘호)이 전개하는 아동복 ‘빈’이 1분기 20% 신장을 기록했다. 설 연휴가 2월로 옮겨가고 추위가 계속되면서 1월까지 보합세를 보였으나, 2월부터 설과 신학기 특수로 신장세를 기록, 신상품 판 ....
VF 코퍼레이션 ‘아이스브레이커’ 인수 천연 섬유 분야 리더 지위 굳혀[2018/04/23]
[외신종합] 노스페이스, 팀버랜드, 반스 등을 가지고 있는 미국 VF코퍼레이션이 뉴질랜드 키위 메리노 울 의류 브랜드 아이스브레이커(Icebreaker)를 사들였다. 인수 대금 은 2억8,800만 달러, 원화 약 3,160억 원으로 발표됐다 ....
웰메이드, 남녀 바람막이 ‘플라이 점퍼’ 시리즈 따뜻한 날 가볍게 입기 좋은 바람막이 제안[2018/04/23]
[패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서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플라이 점퍼(Fly Jumper)’ 시리즈를 선보였다.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에서는 캐주얼룩과 비즈니스룩의 ....
와이드앵글, 200호점 돌파…3년 7개월만 [2018/04/23]
[패션]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은 최근 충남 공주점을 오픈,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런칭 3년 7개월 만으로 이례적인 속도다.와이드앵글 측은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
‘포트폴리오’ 청년경찰화 와이드버전 출시 10차 리오더 판매까지 완판[2018/04/23]
[패션] 발볼 넓게 특수 제작된 와이드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형지에스콰이아의 ‘포트폴리오(portfolio)’가 인기상품인 ‘청년경찰화’의 와이드버전을 출시했다. 포트폴리오의 청년경찰화는 2017년 경찰 단화 납 ....
휠라, 8개국 47개 브랜드와 역대급 콜라보 [2018/04/23]
[패션] 패션업계의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휠라(FILA)가 글로벌 단위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전 세계 8개국, 47개 브랜드와 ‘마인드 블로워 X 글로벌 47 콜라 ....
롯데홈쇼핑,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파트너사 품질 시험, 검사 비용 절감[2018/04/23]
[상권유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19일(목)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원장 변종립, 이하 KTR)과 파트너사 품질 검사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KTR 본원에서 롯데 ....
K-패션 컨텐츠 커머스 전략 세미나 연다 [2018/04/20]
[기관아카데미] 중국 패션 전문가 그룹 초청KRIFI, 오는 24일 섬유센터서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주상호)이 오는 24일(화) 오후1시 30분 삼성동 섬유센터 17층에서 ‘K패션 컨텐츠 커머스 전략 세미나’를 갖는다. 이 행사는 ....
구호, 배우 정은채 여름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 [2018/04/20]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여성복 ‘구호’의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브랜드 뮤즈로 발탁한 배우 정은채씨와 함께 제작 했다. ‘구호’의 이번 봄·여름 시즌 컨셉은 ‘산책(Stroll)’이다. ....
LF, 서울 세종대로에 600㎡규모 ‘라푸마’ 캠핑존 설.. 도심 속 힐링 캠프 채험으로 제품 우수성 홍보 [2018/04/20]
[패션] LF(대표 오규식)가 서울시가 이달 15일부터 오는 10월 말까지(혹서기 7~8월 제외) 매주 일요일마다 운영하는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에 아웃도어 ‘라푸마’의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한다. ‘세종대 ....
캠브리지멤버스, ‘우리가 만든 기적’ 출연 김명민 .. [2018/04/20]
[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남성복 ‘캠브리지 멤버스’로 TV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출연 중인 배우 김명민에게 슈트를 제작 지원했다. 이정미 캠브리지멤버스 디자인실장은 “ ....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기업 지난해 실적 톱 ‘데상트.. 영업이익은 개선 흐름…점유율은 제자리[2018/04/20]
[뉴스종합] 데상트코리아, 매출ㆍ영업이익 모두 석권 점유율 2위는 케이투, 3위 블랙야크그룹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기업 19개 사들의 지난해 매출 실적은 비교적 양호했다. 19개사의 총 매출은 전년 대비 1.3%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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