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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팡 벨레그룹 CEO 방한 [2018/10/19]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성 팡(Sheng Fang)벨레그룹 CEO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국내 마켓 리서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방한했다. 성 팡 CEO는 벨레그룹에서 스타카토, 피프틴미니츠 등 풋웨어BG, 어패럴 ....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해외 패션 멘토링 .. 패션 평론가 사라 무어 및 해외 패션 전문가 5인 멘토단[2018/10/19]
[기관아카데미] 패션산업 종사자, 학생 등 약 100여명 참석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지난 18일 ‘해외 패션 멘토링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는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시 ....
4일차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종합 [2018/10/19]
[기관아카데미]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주관하는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4일차에 접어들며,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의 행사 열기가 뜨겁다. 4일차인 목요일은 ‘모호’의 첫 컬 ....
섬산련, 16일 섬유패션 디지털 혁신 세미나 개최 [2018/10/19]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 이하 섬산련)이 오는 16일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글로벌 섬유패션 디지털 혁신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3D 패션디자인’, ‘AI를 활용한 트렌 ....
지유, ‘GU Week’ 프로모션 실시 [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지금 입기 좋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GU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우터와 상·하의, ....
대형 온라인 플랫폼, 독점 경쟁 시작됐다 제도권, 글로벌 패션까지 입점 영향력 커져[2018/10/19]
[뉴스종합] 플랫폼 간 경쟁으로 독점 판매 기획 늘어“브랜드 기획과 플랫폼 컨셉 맞아떨어져야”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온라인 플랫폼이 스트리트 브랜드의 구매 채널로 여겨지던 것은 과거의 이야기다. 최근 1~2년 사 ....
2019 S/S 뉴욕컬렉션 리뷰 미국적 실용주의와 뉴 럭셔리의 부상[2018/10/19]
[뉴스종합] 파리 꾸뛰르 시즌에서 다시 뉴욕으로 돌아온 Proenza Schouler를 비롯한 많은 뉴욕의 디자이너들은 이번 시즌 ‘아메리칸 패션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깊이 고민하며 그 어느 때보다 미국적인 영감과 현실적인 접근 ....
포스트 모던 데님 ‘랩101’ 실험은 계속된다 랩원오원[2018/10/19]
[패션] 까다로운 제작과정 고수… 마니아 층 형성서교동에 무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랩원오원(대표 안재영)이 2016년 런칭한 ‘랩101(LAB101)’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실험적인 시도를 지향 ....
‘메종블랑쉬’ 원피스 매출 견인 렙쇼메이[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렙쇼메이(대표 정현)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메종블랑쉬’가 원피스 판매호조로 꾸준한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메종블랑쉬’는 지난여름 시즌 원피스 판매율이 스타일당 평균 70%를 상 ....
핸드백 ‘로사케이’ 입소문 탔다 드라마 제작지원 완판 행진[2018/10/19]
[패션] 미주·유럽 수주도 크게 늘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로사케이(대표 김호현, 김유정)가 전개 중인 런칭 3년 차 디자이너 핸드백 ‘로사케이’의 국내외 희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제작지원의 후광 효과 ....
‘에이카화이트’ 상품 다각화 신사옥 쇼룸 B2B 사업 병행[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엔실(대표 이준화)이 컨템포러리 캐주얼 ‘에이카화이트’의 상품을 다각화했다. 그동안 그레이, 블랙,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상품을 선보여 왔으나, 올 추동 시즌부터 옐로우, 머스타 ....
차이나 쇼크 ‘글로벌 명품 시장 긴장’ 루이비통 등 명품들 중국 통관 검사 강화에 주가 폭락[2018/10/19]
[외신종합] 중국 성장 둔화에 위안화 약세 겹쳐 향후 전망 불투명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 기자] 중국 세관이 루이비통 핸드백, 구찌 루퍼, 티파니 목걸이 등 파리, 런던, 도쿄 등으로부터 반입되는 여행자 물품 검색을 강 ....
10 꼬르소 꼬모 서울, 쇼핑 위크 행사 개최 [2018/10/19]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10 꼬르소 꼬모서울’의 특별 쇼핑 행사인 진행한다. 특별 행사인 ’10 on 10 쇼핑 위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시그니쳐 쇼핑 기간으로 ’1 ....
中 아이시클, 佛 ‘까르뱅’ 인수 팔랑크스와 경쟁 끝에 인수[2018/10/19]
[외신종합]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중국 아이시클 패션그룹이 파산 상태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까르뱅(Carven)을 프랑스 팔랑크스(Phalanx)와 경쟁 끝에 인수했다. 1945년 설립된 까르뱅은 지난 수년간의 자금난으로 ....
햇츠온(HAT’S ON), FW 신제품 출시 [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박햬영 기자]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HAT’S ON)'에서 이번 18FW에멋과 개성을 살리며 실용성까지 모두 잡은 신제품을 출시했다. 햇츠온 로고를 사용한 심플한 느낌의 볼캡에 FW시즌에 부담 ....
다이치, ‘브이가드’카시트 런칭 이벤트 실시 [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카시트 업체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확장형 토들러·주니어카시트 ‘브이가드’ 런칭을 기념해 고객 만족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브이가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
머렐, 등산화 판매 13년 연속 전 세계 1위 [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화승(대표 김영수)은 글로벌 아웃도어 ‘머렐(MERRELL)’이 13년 연속 아웃도어 신발부문 세계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유럽 아웃도어 전문지 ‘컴패스(COMPASS)’ 조사결과, 머렐 ....
코오롱FnC. ‘라카이코리아’와 손잡고 헤드 협업 상.. [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라카이코리아와 손잡고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의 ‘독도사랑’ 테마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라카이코리아는 스케이팅 보드 기 ....
영국 라이프 스타일 '올라 카일리(Orla Kiely)' 18 FW.. [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에서 18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70년대 초반 활동했던 새로운 시대의 음악을 창조하는 여성 아티스트 및 뮤지 ....
나이스크랍, 내추럴한 패션 선보인 LA화보 [2018/10/19]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지에프알(대표 설풍진)의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의 2018 FW시즌 뮤즈로 활동하는 선미의 로맨틱한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선미는 비비드한 그린컬러의 리버시블 코트에 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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