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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스토리, 유니섹스 캐주얼 ‘TOMBY’ 런칭 [2018/01/17]
[패션] 톰스토리(대표 이진철)가 지난해 하반기 유니섹스 캐주얼 ‘TOMBY(톰바이)’를 런칭했다. ‘톰바이’는 자연에서 오는 힐링을 편안하고 아늑함으로 표현한 컨템포러리 캐주얼이다. 제품 구성은 유니섹스 50%, 남성 ....
이채연 패션인사이트 취재부장 부군상 [2018/01/17]
[사람과사람들] ▲고인 : 손범수 씨 ▲별세 : 2018년 1월 16일(화)▲발인 : 2018년 1월 19일(금) ▲빈소 : 인천 인하대병원 장례식장 6호실 ▲연락처: 032)890-3180
스위트스팟, CGV소풍점 달콤마켓 오픈 [2018/01/17]
[상권유통]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CGV 소풍점에서 플리마켓인 ‘달콤마켓’을 열었다. 지난 12일부터 14일,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씩(금, 토, 일) 2주에 걸쳐 선보이고 있다. 스위트스팟은 자사 웹사이트에 등록 ....
봄 판매 기간 더 짧아진다 겨울·여름 길어지며 봄은 줄어[2018/01/17]
[뉴스종합] 아우터 판매 주춤…이너류 집중 지난달 말부터 이달 첫 주까지 봄 간절기 제품이 일제히 출시됐다. 출시 시점은 예년과 비슷하나 판매 기간은 예년보다 1~2주 줄어들 전망이다. 구정연휴가 작년보다 늦지만 갈 ....
온라인 캐주얼 마케팅 비법은 ‘콘텐츠 개발과 SNS 마.. 중저가도 세계 톱 모델 쓰며 이미지 구축[2018/01/17]
[뉴스종합] 젊은층 문화 반영한 콘텐츠 SNS로 전파 작은 규모의 온라인 캐주얼 브랜드들은 마케팅 전문 인력 없이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인기 온라인 브랜드들은 전문 인력 없이 어떻게 5천 개가 넘는 온라인 브 ....
기자의 창 - ‘조조수트(Zowosuit)’를 아시나요 [2018/01/17]
[패션] 작년 말 오프라인 유통이 긴장해야할 소식이 들려왔다. 일본 기업 스타트투데이가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쇼핑몰 ‘조조타운’이 사이즈 측정용 의복인 ‘조조수트(Zowosuit)’를 개발했다는 소식이었다. 조조수트는 ....
패션 hot 플레이스 - 성수동 ‘업사이클리스트’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패션 아이템 편집숍[2018/01/17]
[상권유통] 성수동 에스팩토리 1층에 위치해있는 업사이클리스트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업사이클링 전문 편집숍이다. 지난 3월 건대 커먼그라운드 1호점을 시작으로 10월 성수동 2호점을 오픈했다. 5평 소규모 ....
‘캐시미어 스퀘어’ 차별화된 편집숍으로 순항 유럽 직수입 캐시미어·퍼 전문 구성[2018/01/17]
[상권유통] 다양한 해외 브랜드 제품 한 곳에 믹스폴인터내셔날(대표 김영준)이 전개 중인 편집숍 ‘캐시미어 스퀘어’가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캐시미어 스퀘어’는 유럽 직수입 캐시미어와 퍼 전문 만조니24( ....
인디에프 ‘트루젠’ 다운사이징 승부수 매장 줄이고 매출도 마이너스 목표[2018/01/17]
[패션] 새 감성 수혈로 이익 재고에 ‘집중’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2년 연속 남성복 ‘트루젠’의 사업 규모를 축소하는 다운사이징 전략을 펴면서 성공 여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업계가 올해도 확장 대신 효 ....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5년.. [2018/01/17]
[사람과사람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 이‘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유아의류 용품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하였다.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여 고객 ....
‘루트원’ 온라인 유통 시작 상품·마케팅 최적화[2018/01/17]
[패션] 루비나(대표 루비나)가 전개하는 여성복 ‘루트원(Route 1)’이 온라인 유통을 시작한다. 런칭 만 1년을 맞은 ‘루트원’은 온라인 확대를 올해 첫 목표로 잡았다. 종전보다 분명해진 컨셉과 컨템포러리 무드를 ....
‘리플레인’ W컨셉과 협업 늘린다 자사몰 다음으로 매출 높아[2018/01/17]
[패션] 협업 횟수, 스타일 수 확대 리플레인(대표 김정은)이 전개하는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이 올해로 3년째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과 협업을 이어간다. ‘리플레인’이 입점한 온라인 유통 중 W컨셉은 자사몰 ....
브라운브레스, 컬렉션 완성도 높인다 콜라보 통해 콘텐츠 개발 지속[2018/01/17]
[패션] 애슬레틱 캐주얼 ‘레스핏’ 런칭 브라운브레스(대표 김우진)가 올해 스트리트 캐주얼 ‘브라운브레스’의 재도약을 노린다. 이 회사는 올해 런칭 8년 차를 맞아 정체된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미지 쇄신에 ....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콜로니아-라나 향수 .. 이탈리아 캐시미어 브랜드 발란타인과 협업해 신제품 향수 선보여[2018/01/17]
[패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캐시미어 향을 담은 향수 ‘아쿠아 디 콜로니아-라나를 출시한다. ....
스쿨룩스, 웜테크 기술 적용한 신학기 동복 출시 [2018/01/17]
[패션]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는 지속되는 겨울 한파에 보온성을 한층 극대화하고 실용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강화하여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신학기 동복을 출시했다. 스쿨룩스의 2018년 신학 ....
렉트라코리아, 패션 전문 CAD ‘칼레도’ 무상 지원 [2018/01/17]
[협력업체] 렉트라코리아(대표 문홍권)가 패션 디자인 관련 교육 기관에 패션 전문 CAD ‘칼레도(Kaldeo)’ 라이선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국내 대학으로는 처음으로 목포대학교가 도입키로 결정해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 중이 ....
'케즈'18SS ‘리틀미스’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2018/01/17]
[패션]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에서 18SS 맞이해 경쾌하고 컬러풀한 ‘리틀미스(LITTLE MISS)’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리틀미스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동화작가 ‘ ....
못된고양이, 전 직원 해외 워크숍 진행 [2018/01/17]
[사람과사람들]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가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해외 워크숍을 진행했다. 못된고양이는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에 대한 보답과 2018년도 성장을 위한 동기 부여의 시간을 ....
토박스코리아, 초등학생 책가방 덕스데이 론칭 [2018/01/17]
[패션] 키즈셀렉샵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벨기에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덕스데이(DUCKSDAY)의 백팩 라인을 국내 첫 론칭했다. 덕스데이는 “We love fashion, We love Children More”라는 모토로 북유럽 특유의 ....
투미, 알파 브라보 컬렉션 2018 뉴 실루엣 출시 [2018/01/17]
[패션] '투미(TUMI)'가 2018 봄,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의 업그레이드된 뉴 실루엣을 선보인다. 현대인들의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기존 알파 브라보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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