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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중단 브랜드 ‘급증’ 2년 간 10여 곳 영업 중단[2017/07/25]
[뉴스종합] 아웃도어 시장에 중단 브랜드가 늘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는 지난 2013년부터 내리막길에 접어들며 구조조정이 시작된 가운데 올 들어 그 정점에 달하는 모습이다. 지난 몇 년간은 수익률 하락으로 물량이나 인력을 ....
일본 男 슈트의 세 번째 이노베이션 ‘재고 없는 오더.. 온리社, 투 프라이스 전문점 이어 ‘미니멀 오더’ 선보여[2017/07/25]
[뉴스종합] 온라인 통해 주문, 전용 공장서 제작 발송하는 시스템초저가 슈트, 전문점 이어 O2O 활용한‘ 판매 후 제조’ 일본 신사복 시장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90년대 대량생산을 통한 초저가 슈트와 전문점 시 ....
화승 임원급 인력 확충 영업 총괄에 백승철 전무[2017/07/25]
[패션] 스포츠 전문기업 화승(대표 김영수)이 최근 대대적인 인적 개편 작업에 돌입했다. 이 회사는 이달 초 제일모직 빈폴 2사업부장 출신의 김건우 전무를 CFO로 영입하고 내달 1일 부로는 ‘코오롱스포츠’ 출신의 백승 ....
이슈 브랜드 - 토박스코리아 ‘토박스’ 유아동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선점… 새로운 플랫폼으로 화제[2017/07/25]
[패션] 45개점 두 배 늘어난 400억 매출 목표상품 큐레이팅·감성 마케팅 전략 먹혀 유아동 슈즈 멀티숍 ‘토박스’를 전개 중인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스팩(기업인수목적회사)을 통해 코스 ....
‘까뜨리네뜨’ 가격 낮추고 속도 높인다 조직 슬림화하고 유통 다각화[2017/07/25]
[패션] 서광(대표 기경도)이 올 하반기부터 여성복 ‘까뜨리네뜨(catrinet)’의 기획 방식을 가격과 속도에 맞춘다. 이 회사는 지난해 조직 및 인력조정을 단행하고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한 구조로 개편을 마무리 했다. ....
요즘 장안의 화제~ 디자이너 플리마켓 이번엔 한남 디자이너들 '한남부르스'와 'GS숍' 합작도 '중박' but sns 화제성은 '대박'[2017/07/24]
[패션] 한남동 디자이너와 셀럽이 뭉쳐 런칭한 화제의 플리 마켓 '한남부르스'와 GSSHOP의 'GS디자이너샵'이 문래동 GSSHOP 강서N타워에서 마켓을 열었다. 국내 37개 구두, 의류, 핸드백, 리빙,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가했 ....
여성복 겨울 아우터 가격 평균 10% 오른다 퍼·다운·코트 등 원자재 가격 최대 2배 상승[2017/07/24]
[뉴스종합] 백화점 주요 여성복 브랜드의 올 겨울 아우터 가격 인상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퍼(fur), 다운, 코트 원단 등 아우터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대부분의 브랜드가 평균 전년대비 10% 내외 인상을 검토 중이다. 업계에 ....
최저임금 인상 … 패션 유통 부담 증가 백화점 4%, 마트 16% 영업이익 감소[2017/07/24]
[뉴스종합] 내년도 시간당 최저임금이 7530원으로 올해보다 16.4%(1060원) 인상안이 확정됨에 따라 패션 유통 업계의 부담이 커졌다. 17일 하나금융투자증권에서 내놓은 ‘2018년 최저임금 인상 영향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
스페인 감성 핸드백 ‘윌리엄 델퀸’ 런칭 내달 온라인서 첫 판매[2017/07/24]
[패션] 윌리엄델퀸(대표 서동현)이 이번 시즌 스페인 감성 프리미엄 부띠끄 핸드백 ‘윌리엄 델퀸’을 런칭 한다. ‘윌리엄 델퀸’은 스토리텔링형 브랜드로서 16세기 태양이 지지 않는 스페인 제국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8화 - 나이.. 頂上을 넘어 새로운 限界에 도전하다 {1}[2017/07/24]
[패션] 나이키는 스포츠웨어의 한계를 넘어 세계 최정상의 패션 의류기업으로 꼽힌다. 지난해 매출 324억 달러로 패스트 패션 자라의 인디텍스보다 100억 달러 가까이 앞섰고 브랜드 가치는 296억 달러로 LVMH의 루이뷔통 ....
발란, 스페인 유아동복 ‘타오’ 총판권 획득 내년 춘하 영업 개시[2017/07/24]
[패션] 발란(대표 최형록)이 최근 스페인 유아동복 브랜드 ‘타오(T.A.O)’의 국내 총판권을 획득, 내년 춘하 시즌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타오’는 지난 2015년 추동 시즌 ‘보보쇼즈’의 수석 디자이너인 라이아 아길라 ....
현대百 ‘오버액션토끼’ 팝업매장 11일간 5억 … “..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유치[2017/07/24]
[상권유통] 5평 남짓 작은 공간서 70여 종 판매10대와 20대 움직일 콘텐츠로 주목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9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에 오픈한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문전성시를 이뤘다 ....
애드호크, 오픈 카라 등 셔츠 판매 활발 [2017/07/24]
[패션]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의 애드호크(ADHOC)가 올 여름 셔츠로 히트를 치고 있다. 먼저 봄ㆍ여름 간절기 아이템으로 선보인 인조 스웨이드 셔츠는 3차 리오더까지 진행하며 90%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봄ㆍ여 ....
패션 ERP 이비즈웨이, 온라인 버전 ‘비젬’ 사용후기.. [2017/07/24]
[협력업체] 의류ㆍ패션 ERP 전문업체인 이비즈웨이(대표 조성연)는 최근 출시한 온라인 쇼핑몰 관리 프로그램인 ‘비젬(BIZ-ESM)’의 보급 확대와 시스템 개선을 위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젬’의 기 ....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 현장경영 통한 파트너사와 .. [2017/07/24]
[상권유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 www.lotteimall.com)은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 의견을 청취하는 등 현장소통을 통한 상생 협력관계 강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 21일(금),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를 비롯한 강철규 ....
지방시, 인피니티(INFINITY)백 출시 [2017/07/24]
[패션] 프랑스 명품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고유의 ‘인피니티’ 체인 장식을 적용한 첫 핸드백 컬렉션 인피니티(Infinity) 백을 이달 말 출시한다. ‘인피니티’ 체인은 지방시가 오랫동안 사용해 온?특별한 체 ....
웰메이드, 인플루언서와 하와이안 셔츠 화보 공개 [2017/07/21]
[패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영향력이 높은 파워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패션업계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들이 착용하는 제품 관련 문의가 급증하거나 실질적인 판매로까지 이어지는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미래사업본부 가동…신규 사업 .. [2017/07/21]
[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 이하 코오롱FnC)이 지난해 설립한 ‘미래사업본부’를 통해 전형적인 대기업 조직문화를 벗어던진 신규 비즈니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사업본부는 평균 30대 초반 ....
시에로, 7월 매출 64% 고신장 행진 [2017/07/21]
[패션]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 중인 ‘시에로’가 여름 시즌에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에 따르면 7월 현재 누적(7/1~7/20) 매출 신장률은 64%에 달한다. 매장 수는 총 37개로 지난해 동기간 대비 5 ....
골프웨어, 역시즌 판매전 돌입 여름 비수기 매출 4·5월 70% 수준[2017/07/21]
[뉴스종합] 골프웨어 업체들이 여름철 비수기 극복 전략으로 역시즌 상품 판매에 돌입했다. 이는 7~8월 매출이 4~5월 성수기 매출의 60~70%에 그치는 수준으로, 편차가 큰 복종의 특성을 고려한 정책이다. 시장에서는 선 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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