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20년 11월 30 09:21:10일
박시형 기자 , pshphoto@apparelnews.co.kr
롯데백화점이 빅히트아이피와 파트너십을 맺고 11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지역 4개점에 ‘BTS 팝업 : 스페이스 오브 BTS’를 운영한다. BTS의 대표곡을 테마로 한 굿즈와 데일리 패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즈멀티숍 올해 키워드는 ‘언택트와 MZ세대’ㅣ패션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대기업-전문업체’ 대결 구도
[전태일 열사 동생 '전순옥' 이사장] “4차 산업 혁명과 국내 제조 결합, 한국이 동북아 패션 컨트롤타워 될 수 있다”
‘텅 빈 홍대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