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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 없는 제조 환경 만들겠다”
2019/07/15, 01면
일본산 불매운동에 국내 업계 촉각
2019/07/15, 01면
한섬글로벌, 현대지앤에프 합병
2019/07/15, 01면
해외 공장과 브랜드의 협업
2019/07/15, 02면
다운 대체 아이템 전년대비 10~15% 증량
2019/07/15, 02면
서울시 청년 봉제 인력 육성
2019/07/15, 02면
2019/07/15, 02면
11개 중 9개 소폭 증감 또는 보합
2019/07/15, 03면
‘상표’와 ‘비전’ 등 무형 가치 평가
2019/07/15, 03면
이미지, 타깃 확대에 효과적
2019/07/15, 04면
고가 라인 출시로 컨템포러리 대응
2019/07/15, 04면
‘비바스튜디오’ 등 최대 16만장 판매
2019/07/15, 04면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019/07/15, 04면
중국 바이롄 그룹과 계약
2019/07/15, 05면
신세계인터내셔날
2019/07/15, 05면
연내 11개 유통망, 40억 목표
2019/07/15, 05면
‘무신사 제너레이션 넥스트’ 최종12인 선정
2019/07/15, 05면
옥토버써드, ‘헤이준’과 협업
2019/07/15, 05면
신세계 하남점 운영기간 연장
2019/07/15, 05면
전 브랜드 추동 비중 크게 확대
2019/07/15,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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