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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워로드’ 영 스트리트 시장 공략

연내 11개 유통망, 40억 목표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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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꽃길(대표 김용보)이 신규 브랜드 ‘플라워로드(Flower Road)’로 여성 영 스트리트 시장을 공략한다.

이 회사는 에잇컨셉의 영 스트리트 브랜드 ‘에잇컨셉’ 총괄이사를 지낸 김용보 대표가 올 상반기 설립한 법인으로, 지난 6월 1일 일산 백석 ‘벨라시타’ 쇼핑몰에 1호점(63평)을 오픈하며 브랜드 런칭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플라워로드’는 ‘Only Trend & It Item’을 컨셉으로 하는 바잉 기반 브랜드로, 트렌드에 민감한 감각적인 20대, 가치를 중요시하는 패셔너블한 30대, 영 마인드의 합리적이고 감성적인 40대를 타깃으로 한다.

스타일디렉터와 전문 MD가 제안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스타일 상품 및 코디네이션 제안, 스피드한 일일 리오더 시스템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아이덴티티 넘치는 인테리어와 시즌 VM 강화, 각 존별(신상품, 월별 프로모션 팝업, 주력상품 등) 특색 있는 공간구성으로 주목도를 높여 빠른 안착을 꾀한다.

김용보 대표는 “연내 10개점을 추가 오픈해 첫해 4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유통대기업 점포가 아닌 제3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15일 평택 더테라스몰에 2호점(38평), 20일 오목교역 복합쇼핑몰 오아시스 익스프레스에 3호점(35평) 오픈이 예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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