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헤드’ 더 젊어진다…1020세대 공략

뉴트로 헤리티지 강화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1020세대 공략에 더욱 집중한다.

지난해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상품 구성과 유통의 변화, 마케팅 전략이 성공적인 결과를 보이면서 올해는 상품 및 유통 전략을 더욱 세분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

디자인은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적용해 ‘헤드’만의 새로운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헤드’의 오리지널리티를 가장 잘 보여주고 있는 ‘NCT(Neo Classic Team Head)라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키워드인 레트로, 스트리트패션, 스포티즘을 더욱 명확하게 제시한다. 빅 로고와 재미 요소를 강조한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

콜라보레이션도 확대 강화한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로맨틱크라운’과의 시즌2를 시작으로 신진 디자이너 ‘조은하 작가’, 식음료 ‘환타’, 스트리트 캐주얼 ‘오아이오아이’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통도 온라인은 물론 원더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 등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한다.

서정순 ‘헤드’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많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도약의 모멘텀을 마련했다. 올해는 한층 더 밝고 경쾌한 상품, 활발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젊은 소비층을 공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헤드]



 ■ 키워드 1 : 헤드
  • 테일리스트, 독일·중국 호조로 1분기 매출액 급증
    전년 대비 약 51.6% 상승했다. 1분기 테일리스트 인기제품은 ▲LG 65UK6090 PUA 4K HDR Smart LED UHD TV ▲다이슨 싸이클론 V10 모터헤드 ▲브라바 380t 물걸레 청소기 ▲EN80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커피머신 ▲차이슨 헤어 드라이기 ▲모로칸오일 헤어트리트먼트 등...
  • 브랜드엑스그룹, 젝시믹스를 헤드회사로 전환
    1조원 회사 가치 실현 위한 포석, 이루다마케팅 등 흡수 통합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젝시믹스코리아, 이루다마케팅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브랜드엑스그룹(의장 강민준)이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새판 짜기에 돌입했다. 이 회사는 1조원 회사 가치 현실화를 ...
  • ‘자사몰을 키워라’… 온라인 전용 런칭 증가
    ‘코오롱몰’ 전용상품으로 여성복 ‘럭키슈에뜨’(버킷햇+티셔츠), 남성복 ‘커스텀멜로우’(아우터)를 선보이고 작년 오프라인 전개를 중단한 ‘헤드’를 자사 온라인몰에 선보이고 있다. 1020세대를 겨냥, 디자인부터 가격대까지 보다 새로운 접근으로 반응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virtusize
CBMExpo
GILDAN
LICENTIA
Blue Mountain
the378
pnpcom
세원ATOS
K패션오디오·트렌드페어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