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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주요 29개 아울렛 2018년 매출현황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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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렛 매출]



 ■ 키워드 1 : 아울렛 매출
  • 신세계 여성복 3인방 ‘상승 행진’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상품라인을 다양화하고 축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적시에 안정적인 전략기획 상품을 선보이면서 불황에도 선전했고, 아울렛 매출이 상승하며 힘받이가 됐다. ‘스튜디오톰보이’ 이회훈 수석부장은 “정상은 9월 3%, 누계 3% 신장했는데, 아울렛은...
  • 남성복 연말 총력전 ‘백화점 아닌 아울렛’
    매출이 뒷걸음질 치는 사이 아울렛은 그나마 보합세를 보였다. 일부 점포는 백화점 메인 점포보다 두 배의 실적을 올리기도 했다. 이처럼 아울렛 매출이 급성장하면서 남성복 업체들이 연말 매출 극대화를 위한 창구로 아울렛 행사에 팔을 걷어붙이기 시작한 것. 이에...
  • 불황 속 ‘나 홀로 웃는’ 아울렛
    점포를 포함해 해당 복종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올렸다. 경남과 부산지역 백화점에 입점한 업체의 경우 롯데와 신세계의 부산?경남 지역 아울렛 매출이 월등히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적으로는 1월부터 9월까지 누계 매출이 10억원이 넘는 점포수가 백화점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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