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마담포라’ 더 젊어진다

다운에이징 상품 판매율 상승
유민정기자, ymj@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마담포라(대표 이병권)가 내년 더 젊어진다.

이 회사는 올 초 기획 MD와 디자인실 인력을 충원해 상품기획체계화, 디자인 다운에이징에 주력했다. 다운에이징한 제품 위주로 정상판매율이 높아졌고, 리오더도 더 활발해졌다.

이에 내년은 젊어진 디자인 위주로 집중 전개한다. 스타일 수를 줄이고, 총 물량을 20% 늘린다. 적중률 높은 제품 위주로 전개한다는 전략이다.

아이템별 구성도 강화하고, 더 젊은 패턴물, 밝은 색상을 활용한다. 또 고가격제품은 더 고급화하는 한편 수량을 적게 해 희소성을 높이고, 저 가격 제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 폭을 넓힌다.

제품 변화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 라벨, 택 디자인도 리뉴얼 중이다.

내년 젊은 인력을 충원해,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젊은 층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마담포라]



 ■ 키워드 1 : 마담포라
  • 마리오아울렛, 신년 맞이 아웃도어 특집전 개최
    신년 맞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신년맞이 여성 인기브랜드 특가전’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앤클라인’, ‘KL’, ‘JJ지고트’, ‘마담포라’, ‘리가’, ‘쉬즈미스’ 등이며, ‘캐주얼 겨울상품 특집전’에는 ‘FRJ’, ‘엠폴햄’, ‘헨어스’, ‘애드호크’,...
  • ‘마담포라’ 다운에이징 효과 봤다
    정상 판매율, 객단가 상승세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마담포라(대표 이병권)가 변화된 제품으로 이익률 개선에 성공했다. 지난 3월 기획MD와 새 디자인실장을 영입해 상품을 통합 개편했다. 고객마다 다른 키, 체형을 고려해 제품의 품, 기장을 전보다 다양화하며...
  • ‘마담포라’ 여름 상품 활기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지에프포라(대표 이병권)가 전개하는 ‘마담포라‘의 여름 판매가 활기를 띤다. 여름상품은 재킷과 슬랙스 각각 20스타일, 블라우스 50스타일 등 총 150여 스타일을 출시했으며 이중 20%가 2차에 걸쳐 리오더를 진행해 3000장 이상의 물량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centric_seminar
ACCESS
FashionTokyo
CBMExpo
LICENTIA
Blue Mountain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