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사람과사람들 > 행사   

'나이스크랍' 뮤즈 선미 팬사인회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NICE CLAUP)'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선미의 팬사인회를 지난 12월 1일 오후 2시에 진행했다.
 
팬사인회는 롯데백화점 본점 나이스크랍 매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100명의 팬들과 선미가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선미는 '나이스크랍'의 브라운 롱 코트와 니트 후드티와 스커트를 착용,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선미는 행사를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며 팬 사랑을 여지없이 드러내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의 현장 스케치는 나이스크랍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나이스크랍]



 ■ 키워드 1 : 나이스크랍
  • 여성복 ‘승자 독식’의 시대로
    식이다. 한섬의 ‘타임’, ‘시스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보브’, ‘지컷’,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 톰보이’, 롯데지에프알의 ‘나이스크랍’ 등 선두권 브랜드들은 최근 3년간 1천억 돌파 소식을 내놓으며 그칠줄 모르는 성장세에 있다. 한섬은 15년도에...
  • 나이스크랍, 11월 '나홀로 독주'
    에코퍼·무스탕 등 상품 적중도 향상빠른 리오더, 스타 매장 육성 효과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지에프알(대표 설풍진)의 여성복 ‘나이스크랍’이 지난달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전년(97억 원) 대비 3.1% 오른 성적이다. 작년 11월 유통망 수 127개(정상...
  • 설풍진 롯데지에프알 대표 “오프라인 정체 대안 온라인뿐, 미래 성장 동력 찾을 것”
    강조했다. 설 대표는 지난 6월 엔씨에프와 롯데쇼핑 GF본부 통합법인 출범 직후 곧바로 통합 온라인 몰 구축에 돌입했다. 기존 엔씨에프의 ‘나이스크랍’, ‘티렌’에 GF사업본부의 12개 브랜드까지 더해지며 포트폴리오가 확장됐고 온라인 매출이 두 자릿수의 높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사람과사람들 > 행사   
행사
 동정 | 인사 | 화촉 | 부음 | 행사 | 단신 | 이전 | 기타 |
RANKEY
ERDOS
RANKEY
VIVIEN
STIU
the378
crema
ARI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