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기타   

이랜드리테일, 경량패딩 75만장 출고

판매가 300억원 역대 최대 규모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성인부터 아동까지 스타일 수 200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 김연배)이 자체 개발한 ‘E경량 패딩’ 75만장을 내놓았다. 판매가 300억 원 규모다.

‘E경량패딩’은 이랜드리테일의 자체 브랜드들이 동시 참여해 기획한 ‘가성비’ 제품으로 매년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약 50만장을 출시해 완판 수준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올해는 37개 자체 브랜드가 참여, 역대 최대 규모인 200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세대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반응은 좋다. 지난달 15일부터 일부 20여개 점포에서만 사전 출시됐는데 20여일 만에 10만장이 팔렸다. 이달 2일부터는 전국 매장으로 확대,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E경량패딩은 NC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이랜드리테일의 유통점 37개 자체브랜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경량 베스트와 점퍼가 각각 3만9900원, 4만9900원부터, 아동 경량 베스트와 점퍼는 각각 2만9900원 3만9900원부터다.

충전재는 영하 48도를 이겨내는 시베리안 덕다운과 고품질 구스다운을 사용했으며, 솜털과 깃털의 구성 비율 80대 20, 필파워 700 이상으로 가벼우면서도 포근함을 유지한다.

또 지난해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용해 20데니아의 고밀도 소재에 다운프루프 가공을 더해 겉감의 털빠짐을 최소화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아동복 구성이 늘어나고 성별과 연령대를 더욱 세분화해 디자인을 다양화시켰다.

또 고객들의 후기에 귀 기울여 품질은 더욱 업그레이드했고 가격은 유지해 만족도가 높은 것을 예상된다"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이랜드리테일,경량패딩]



 ■ 키워드 1 : 이랜드리테일
  • 온라인이 오프라인 정체 ‘돌파구’ 될까
    중단한 ‘이사베이’, ‘반하트 디 알바자’, ‘아이코닉’ 등을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부활시켜 올부터 본격적으로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유아동 3개 브랜드를 키즈 편집숍 ‘루키루’로 통합하고, 온라인 위주로 전개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 슈펜, 런칭 6년…누적 판매량 3,300만족
    최초 슈즈 SPA ‘슈펜’이 런칭 이후 6년간 달성한 실적이다. 가방 및 잡화의 판매량까지 포함할 경우 총 6,500만개의 상품을 판매했다. 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은 ‘슈펜’ 런칭 6주년을 맞이해 이 같은 기록 달성을 밝혔다. 슈펜은 2013년 NC송파점에 1호점을...
  • 이랜드리테일, 스타트업 육성에 팔 걷다
    한화 드림플러스와 손잡고 컨설팅 및 운영 지원선정업체 6개월간 생산, 마케팅, 판로 등 혜택 [어패럴뉴스=오경천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이 한화 드림플러스와 손잡고 한국 유통 산업과 관련된 스타트업을 육성한다. 양사는 기존 인프라를 이용해 전도유망한...
더 보기




 ■ 키워드 2 : 경량패딩
  • 무신사, 강원 산불 피해 지역 의류 지원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이재민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의류를 지원한다. 구호 물품으로 지원한 5100만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경량패딩은 강원 산불 피해 지역의 주민들과 현장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지원한다. 이 회사...
  • '크로커다일레이디' 9년 연속 여성복 브랜드파워(K-BPI) 1위
    크로커다일레이디는 9년 연속 K-BPI 여성복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하며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1일부터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경량패딩과 점퍼, 코트 등 봄 신상 인기 아우터 9종을 파격특가에 선보인다....
  • ‘벨리시앙’ 두 자릿수 신장세
    참여가 늘고 있다. 디자인은 젊은 층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밝은 색상을 활용했다. 특히 밝은 분홍색상을 적용한 제품들이 판매율이 높게 나타났다. 판매율 1위를 달성한 다운점퍼도 분홍색상의 판매율이 높고, 11월 초에 반응이 나타난 경량패딩도 분홍색상이 판매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기타   
기타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xpo
VIVIEN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