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GU, 한국 첫 매장 오픈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GU(지유)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한국 첫 매장을 오픈했다.

11개 조닝으로 구성된 이번 매장은 일상복부터 라운지웨어, 모자, 가방, 벨트, 신발, 여성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첫 진출을 기념해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6개의 상품을 출시했다.
여성용 5개, 남성용 1개며, 한국에서 매년 겨울 인기를 끌고 있는 롱패딩도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일본과 중국 온라인스토어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국내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GU 파자마를 새틴, 후리스, 벨벳, 플란넬 및 저지 등 다양한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와이드팬츠는 15가지 종류로 출시한다.

고객의 쇼핑편의와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전 세계 GU 진출국 중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GU STYLE STAND’는 매장 내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제품의 다양한 스타일링과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QR 코드를 통해 모바일로 상품정보를 연동할 수 있다.

또한, 피팅룸에서 대기할 필요가 없도록 번호표를 부여하고 각 창구에서 번호를 호명하는 ‘노-웨이트(No-Wait) 서비스’도 제공하며, 번호표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휴대폰으로 대기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매장 내 약 40명의 GU 어드바이저는 고객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패션을 제안하는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노키 오사무 GU 대표이사 및 사장은 “오랜 시간 준비한 한국진출의 첫 걸음을 시작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상품과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U는 오픈을 기념해 9월 27일까지 2주간 특가 세일을 실시하며, 16일까지 온라인스토어와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GU 에코백을 증정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지유, GU]



 ■ 키워드 1 : 지유
  • 지유, MTV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MTV와 함께한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월 14일 출시한다. 1981년 설립된 MTV는 세계적인 뮤직 &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180개국 4억 5천만 가구로부터 사랑받는 채널이다. 다양한...
  • 케이브랜즈, ‘장애인 자립기금 마련 기부 캠페인’ 의류 전달식 진행
    40명에게 1억 원 상당의 장학금과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하였으며, 이번 캠페인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자립기금 마련을 지원하고자 ‘GU#(지유샵)’, ‘NIX(닉스)’, ‘NIX KIDS(닉스 키즈)’, ‘HUM(흄)’ 등 2억 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의류를 기부했다. 행사...
  • 신년 사업 계획 - 캐주얼/유아동복
    ‘인터크루’와 ‘마인드브릿지’ 등 4~5개 브랜드 외에 전 브랜드가 유통망을 지난해와 동일하거나 10개 미만으로 소폭 추가한다. ‘지유샵’과 ‘헨어스’, ‘프로젝트엠’ 등은 지난해보다 매장을 10개 이상 줄인다. 오프라인 유통은 축소되지만, 온라인 유통은...
더 보기




 ■ 키워드 2 : GU
  • 지유, MTV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MTV와 함께한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월 14일 출시한다. 1981년 설립된 MTV는 세계적인 뮤직 &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180개국 4억 5천만 가구로부터 사랑받는 채널이다. 다양한...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글로벌 토털 패션 전략 시동
    톱모델 케이트 모스 엠버서더 발탁유통·상품·마케팅 전략 재조정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패션잡화 ‘메트로시티’가 올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한다. 이 회사는 토털 브랜드화를 위한 카테고리...
  • 케이브랜즈, ‘장애인 자립기금 마련 기부 캠페인’ 의류 전달식 진행
    40명에게 1억 원 상당의 장학금과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하였으며, 이번 캠페인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자립기금 마련을 지원하고자 ‘GU#(지유샵)’, ‘NIX(닉스)’, ‘NIX KIDS(닉스 키즈)’, ‘HUM(흄)’ 등 2억 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의류를 기부했다. 행사...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