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휠라티바(filativa), 런칭 10주년 기념 컬렉션

클래식한 이탈리아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감각적인 언더웨어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티바(filativa)'가 2018년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
 
2008년에 런칭해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은 휠라티바는 브랜드 네임인 휠라(FILA)와 이탈리아어로 스포츠를 뜻하는 '스포르티바(SPORTIVA)'의 합성어로 이름 붙여졌다. 2030대를 주요 타깃으로 겨냥, 스포티한 무드에 유러피안 감성과 섹시함을 시각화해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10주년 기념 컬렉션 라인으로 출시한 제품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 남성용 런닝 3종세트까지 총 4개의 제품이다.
 
이번 10주년 기념 라인에서는 패턴 없는 단색 디자인으로 절제된 우아함을 자아내는 것이 차이점. 트렌드에 맞춘 모던한 디자인과 심플한 색상은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 커플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착용 시의 안정감과 속옷의 기능성 또한 심혈을 기울인 부분. ‘심미성’과 ‘기능성’을 함께 잡기 위해 고민한 흔적이 엿보인다.
브래지어의 경우 윗가슴까지 모두 잡아주는 풀컵(full-cup)몰드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옷 맵시를 구현해 냈다. 원단으로는 ‘오티마 후레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한 속건’에 탁월한 것이 장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이 유지되며 피부 접촉에도 위생적이다.
 
색상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의 경우 그레이, 블랙, 레드 3종, 남성용 런닝 3종세트의 경우 화이트, 그레이, 블랙 3종으로 구성됐다.
 
휠라티바 관계자는 "2008년에 런칭한 휠라티바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어느새 10주년을 맞이해 가을 분위기를 담은 기념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탈리아의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해석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은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 언더웨어에 필수적인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올 가을 새로운 언더웨어를 기대하셔도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휠라티바 런칭 10주년 기념 컬렉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휠라 언더웨어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휠라티바,휠라코리아]



 ■ 키워드 1 : 휠라티바
  • ‘휠라 언더웨어’ 올해 새 매장 15개점 낸다
    이번 시즌 새롭게 런칭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언더웨어 ‘휠라 언더웨어’매장을 공격적으로 확장한다. ‘휠라 언더웨어’는 종전 ‘휠라티바’와 ‘휠라 인티모’를 통합하고 국내 트렌드를 반영해 퍼포먼스 브랜드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지난 3월 현대 충청점을...
  • 휠라코리아, 임원 인사 단행
    이동수 이사보와 상품기획본부 김익태 이사보가 이사로 각각 승진했다. 언더웨어 사업부 이동식 전무는 95년 입사해 ‘휠라 인티모’와 ‘휠라티바’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동수 이사는 영업 총괄본부 내 영업기획실을 이끌고 있다. 김익태 이사는...
  • 휠라코리아, ‘2015 휠라 패밀리 캠프’ 개최
    휠라코리아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오는 6일까지 휠라를 비롯한 휠라 골프, 휠라 키즈, 휠라 아웃도어, 휠라 인티모, 그리고 휠라티바 브랜드 전국 매장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캠핑 장비 일체를 지원 받는 50팀,...
더 보기




 ■ 키워드 2 : 휠라코리아
  • 패션 업계 ‘젊은 경영인이 뛴다’
    패션업계가 젊어지고 있다.창업주의 뒤를 이은 오너 2, 3세 경영인들이 전면에 나서며 세대교체 중이다.작년과 올해도 한세그룹, 휠라코리아, 태진인터내셔날 등 후계 대표이사 등장이 이어졌다. 이들은 산업화 시기 자수성가로 출발한 아버지세대와는 사뭇 다르다....
  • 휠라 키즈, ‘두들몬들 프로젝트’ 실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아동복 휠라 키즈의 ‘두들몬들(Doodle Mondle)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두들몬들 프로젝트’는 아이들의 낙서, 그림을 응모 받은 후 선정된 작품을 디자인으로 반영해 실제 상품으로 구현하는 프로젝트다....
  • 편집숍·온라인플랫폼 홀세일 비즈니스 판 커진다
    편집매장 관계자는 “조금만 유연하게 대처하면 충분히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는데 그러지 못하는 현실이 아쉽다”고 말했다. 휠라코리아는 2016년 홀세일 본부를 신설하고 B2B 사업에 본격적으로 힘을 싣기 시작했다. 그 결과 ABC마트, 원더플레이스 등 슈즈,...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fashiontokyo
STIU
SWEETSPOT
ALTO
the378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