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스타일쉐어, 위너 굿즈 1시간 만에 완판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모바일 패션 서비스 기업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는 지난 12일 YG엔터테인먼트의 남성 아이돌그룹 ‘위너(WINNER)'의 굿즈 ‘위너그런스'를 단독으로 런칭, 발매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위너그런스’는 위너의 곡명(EVERYDAY, ISLAND, AIR, REALLY REALLY)을 딴 4종의 드레스퍼퓸으로 단품 1,600개, 세트 2,500개로 구성됐다.

스타일쉐어 측은 “아티스트와 팬의 관계가 과거와 달리 양방향 소통으로 바뀌고 ‘굿즈’도 중요한 문화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굿즈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굿즈 제작에는 스타일쉐어와 디자이너 최범석의 향기 전문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참여했다. 일반적인 아이돌 굿즈와 달리 이번 제품에는 위너 멤버뿐만 아니라 2,000여 명의 위너 팬들이 참여했다.

노래와 떠오르는 향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해 2주 동안 총 2,056여 명이 설문에 응했다. 이후 최종 선정된 노래와 향을 바탕으로 위너 멤버들이 직접 조향과 제품 디자인에 참여해 총 4종의 드레스 퍼퓸을 제작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타일쉐어]



 ■ 키워드 1 : 스타일쉐어
  • 온라인 플랫폼 PB의 진화 ‘스페셜 메이크업’ 전략 부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기획 이라는 점에서 적중률이 높고 1020 세대들이 많이 찾는 채널이라는 점에서 브랜드 홍보 효과도 크기 때문이다.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는 올 들어 브랜드 단독 제품 개발을 확대하고 있다.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는 점에서 키워드...
  • ‘엘리오티’ 상품 다각화
    유명인들의 착용후기 등을 업로드 하는데 역할이 제한됐다면, 최근에는 브랜드 화보나 영상들을 업로드 하는데 사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엘리오티’는 현재 무신사, W컨셉, 스타일쉐어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 8개에 입점했으며, 올해 30억 원대 매출을 목표로...
  • 우량 콘텐츠, 펀딩을 만나 미래를 열다
    시작한다. 립스틱 출시를 시작으로 뷰티 사업도 시작한다. LB인베스트먼트, IMM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은 스타일쉐어는 온라인 패션몰 ‘29CM’를 운영하는 GS홈쇼핑의 자회사 에이플러스비를 인수했고 팝업 공유 모델을 처음으로 설계한...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ERDOS
fashiontokyo
STIU
ALTO
the378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baggallini
ARIO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3411.   Fax : 02)2025-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