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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스컬처 캐주얼 ‘ㅋㅋㅋ’ 공격 영업

세정과미래
성혜원기자, sh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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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전개 중인 유스컬처 브랜드 ‘ㅋㅋㅋ’가 올 여름부터 공격 영업에 나선다.

지난해 추동 시즌 런칭한 ‘ㅋㅋㅋ’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브랜드로 ‘니 스트리트 마켓’ 내에 숍인숍으로 형태로 입점, 마켓 테스트를 펼쳐왔다.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유쾌한 네이밍으로 런칭 초반부터 이목을 끌었고 오프라인을 통해 인지도를 쌓는데 성공했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인기를 얻으며 마니아층을 형성시키고 있다.
 
이에 따라 상품 비중과 유통 채 널을 늘리고 공격적인 영업에 나선다. 이번 시즌 상품 스타일 수를 종전보다 20% 확대했고 자사 통합 몰인 세정몰과 무신사, 현대 H몰에 입점했다. 제품은 로고플레이와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얻은 아트워크, 테이핑 그래픽 아티워크들을 활용한 오버사이즈 맨투맨, 후드티셔츠, 트레이닝 세트를 주력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도 계획 중이다.
 
프로젝트팀 PM 김영덕 이사는 “유머러스하면서도 개성 있는 국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해외 진출 판로도 개척, 중국 온라인몰에서 마켓 테스트를 계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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