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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코스’ 총괄 노석지 부사장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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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 관계사 랩코리아가 이달 1일부로 ‘랩’의 코스메틱 라인 ‘랩코스’를 별도 사업부로 분리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한스킨’) 마케팅지원본부 상무를 지낸 노석지 부사장을 총괄로 영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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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올리, 랩코리아, 랩, 랩코스]



 ■ 키워드 1 : 아이올리
  • 여성 영캐주얼, 올 여름도 티셔츠 수요 노린다
    작년 한 번 반짝 아니라 계속 수요가 이어지고 빨라질 것”이라며 “3월이 이전에는 봄 기획이었지만 이제는 여름 기획”이라고 말했다. 아이올리의 ‘플라스틱아일랜드’는 이전보다 컬러감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레터링을 적극 활용해 수요를 공략한다....
  • 여성복도 슈즈 바람~
    스타일을 접목한 스니커즈 출시가 특히 활발하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보다 슬림한 스타일로 스포츠 브랜드와 차별화하는 전략을 펴고 있다. 아이올리의 ‘에고이스트’는 작년 추동시즌부터 슈즈 라인 모델을 25개까지 늘렸다. 이번시즌에도 비중을 그대로 유지하며...
  • ‘플라스틱아일랜드’ 시그니처 원피스 라인 강화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여성복 ‘플라스틱아일랜드’가 이번 춘하시즌 페미닌한 원피스 라인으로 활기를 꾀한다. 원피스가 꾸준히 강세라 업그레이드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출시, 안정된 매출을 이끈다. 시즌별 다양한 실루엣의 원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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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랩코리아
  • 2019 S/S 복종별 물량 출하 동향 - 여성복
    계획이다. 봄은 매기가 짧은 것을 고려, 수량과 반응생산 비중을 줄이고 그만큼 여름에 집중시켰다. 오프라인 ‘효율’, 온라인 강화 랩코리아의 ‘랩’도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는데 집중한다. 트렌드 아이템 전개를 위해 반응생산 비중을 전년대비 50% 늘려...
  • 신년 사업 계획 - 여성복
    확대, 온라인, 아울렛, 대리점 확대로 매출을 안정되게 이끌어갈 계획이다.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 계열사 랩코리아의 ‘랩’까지 지난해 역 신장으로 마감했고 내년 전망이 밝지 않아, 매출 신장목표를 4% 이내로 잡고 유통망을 그대로...
  • 여성복, 온라인·홈쇼핑 공략
    목표로 정했다. 올해 추동시즌 3~4개의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아이올리의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 관계사 랩코리아의 ‘랩’은 온라인 비중 확대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보다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공략하고 자사몰 A몰도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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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3 :
  • 바이더랩, 유러피안 코스메틱 ‘밸런스미’ 런칭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코스메틱 전문 기업 바이더(대표 김경섭)이 유러피안 코스메틱 브랜드 ‘밸런스미’를 런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밸런스미’는 ‘피부는 밸런스다’라는 이념 아래, 유러피안 코스메틱을 표방한다. 제품 디자인부터 성분, 제형, 조향 등의...
  • 블랫마틴싯봉, 발렌타인데이 ‘#LOVEMARTINI’ 이벤트 진행
    컬렉션은 ‘Dear Mix Match’라는 키워드와 함께 컨셉셜한 아이템을 가지고 TPO 믹스매치, 시그니처 아이템인 ‘론니슈즈’와 ‘투스트백’을 비롯해 트렌드 아이템인 어글리슈즈, 스퀘어백 등 캐주얼룩은 물론 요즘 트렌드인 힙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다....
  • BYC와 CGV가 함께하는 보헤미안 Running 이벤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BYC가 2월 13일부터 5일간 CGV영등포에서 영화 ‘보헤미안 소디’의 ‘Running(런닝) 한정판 5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Running 한정판 5Day’ 이벤트는 영화 ‘보헤미안 소디’ CGV영등포 스크린X관에서 해당 영화를 상영하는 관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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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4 : 랩코스
  • [신년기획] 뷰티·F&B·리빙… 패션 컴퍼니 사업 다각화 ‘熱戰’
    대신할 해외진출에 있어서도 유리하기 때문이다.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3CE’의 매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실적호조, ‘블리블리’, ‘랩코스’, ‘시에로코스메틱’, ‘라빠레뜨뷰티’등 앞서 진출한 브랜드들이 약진하며 해외 진출 길이 열리면서 관심이 더욱...
  • 화장품 시장 성공 포인트 A to Z
    SNS 마케팅에는 기본적인 순서나 로직이 있기 때문에 주먹구구식으로는 한계에 부딪힌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도움 주신 분- 노석지 ‘랩코스’ 총괄 부사장 (랩코리아)- 박신애 ‘라빠레뜨뷰티’ 차장 (보끄레머천다이징)- 신재경 이사 (인핸스비)- 최재우 팀장...
  • ‘K 뷰티’ 파워, 세계가 주목하다
    출시할 만큼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스타일난다의 ‘3CE’를 비롯해 임블리의 ‘블리블리’, 랩코리아의 ‘랩코스’, 제이엔지코리아의 ‘시에로 코스메틱’, 보끄레머천다이징의 ‘라빠레뜨뷰티’ 등이 아시아권뿐 아니라 미국, 유럽, 중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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