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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코스’ 총괄 노석지 부사장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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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 관계사 랩코리아가 이달 1일부로 ‘랩’의 코스메틱 라인 ‘랩코스’를 별도 사업부로 분리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한스킨’) 마케팅지원본부 상무를 지낸 노석지 부사장을 총괄로 영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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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올리, 랩코리아, 랩, 랩코스]



 ■ 키워드 1 : 아이올리
  • “일본 브랜드 아니에요”
    ‘올리브데올리브’ 역시 100% 국내에서 상표권, 판권을 가진 국내 브랜드다. 모든 상품 기획 및 생산을 올리브데올리브에서 하고 있다. 아이올리의 ‘에고이스트’도 지난 22일 공식적으로 일본 브랜드가 아님을 공지했다. 앞서 언급한 올리브데올리브처럼...
  • 원피스, 여성복 여름 매출 견인
    작년과 달라진 트렌드로 수량을 늘렸음에도 전년 수준 이상의 판매율을 달리고 있다. 조사 대상 브랜드 기준 예년보다 4~16% 오름세다. 아이올리의 ‘플라스틱아일랜드’는 모델 수를 1.9% 줄이고, 수량기준 0.9% 증량해 예년과 비슷한 물량이 출시됐는데 전년 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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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랩코리아
  • ‘랩’ 멀티 셀렉숍 성격 더 뚜렷하게
    타 브랜드와 파트너십 확대점포별 특성화로 업그레이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랩코리아(대표 최윤준)가 ‘랩’의 멀티 셀렉숍으로서의 성격을 더욱 강화한다. 자체 상품은 물론 타 브랜드와의 협업, 바잉 등의 방법으로 외부의 전문성 있는 콘텐츠 확보에 보다...
  • ‘랩’ 스타일 라이브(STYLE LIVE) 성료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랩코리아(대표 최윤준)가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랩(LAP)’이 스타일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랩’ 매장에서 진행된 ‘랩 스타일 라이브(#LAP_STYLE_LIVE)’ 이벤트는 주 고객층인 밀레니얼...
  • 여성복, 다시 중국으로~
    1호점 오픈을 확정, 오는 7월 중순께 문을 연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감성을 잘 녹여낸 매장 연출로 현지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랩코리아의 ‘랩’은 중국 편집숍 아이티(IT) 40개점에 입점해있다. 최근 중국 W컨셉 등 온라인 패션플랫폼을 통한 전개를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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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3 :
  • [월요마당] ‘땀나는 일상’에 주목해야 한다
    신체의 움직임을 연구하고, 간지럼을 방지하는 마감과 지퍼,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 등을 연구한다. 그러한 기술이 적용된 시제품은 스토어(Lab Store)에서 테스트를 거친다. 이후 (Lab) 디자이너는 패션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옷을 최종적으로 제작하게...
  • 티파니, ‘티파니 다이아몬드’ 展 개최
    다이아몬드를 감정하는 기준으로 불리는 4C는 투명도(Clarity), 색상(Color), 중량(Carat), 컷(Cut)을 의미하며 전시장 내 자리잡은 다이아몬드 에서 준비된 현미경을 통해 4C가 지니는 의미를 직접 탐구하고 티파니 품질의 원석과 티파니 기준에 부합하지 못하는...
  •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식품관 고메이494로 리뉴얼 오픈
    소포장 상품과 계절별로 가장 맛있는 쌀과 잡곡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쌀 편집샵, 2~3개월 주기로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는 ▲지.(G.Lab) 등이 있다.  <맛집 유치 콘텐츠>로는 남산 최초의 한국식 돈까스 전문점인 ▲101번지 남산돈까스와 울산 언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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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4 : 랩코스
  • 아이올리, V커머스 본격 확대
    랩코스 더 스튜디오’ 런칭소셜 커머스 공략 속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온라인 친화적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소셜 커머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관계사인 랩코리아가 인플루언서를 내세운 V커머스를 확대하고, 자사몰 ‘더...
  • 랩코리아 ‘랩코스’ 확장 속도낸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의 확장에 속도가 붙었다. 이 회사는 작년 5월 ‘랩’의 코스메틱 라인인 ‘랩코스’를 별도 사업부로 분리, 코스메틱 전문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한스킨) 지원본부 상무를 지낸...
  • 여성복 업계, 코스메틱 시장 진출 증가
    있는 유통채널이 늘면서 더욱 활발하다. 온라인, 홈쇼핑 등 오프라인 이외 채널공략과 해외진출이 용이한 것도 이유다. 아이올리의 ‘랩코스’, 이터널뷰티(보끄레머천다이징 계열)의 ‘라빠레뜨 넘버 나인’ 등 앞서 진출한 업체들이 코스메틱으로 해외를 공략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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