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8.23(수)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기타   

무신사, 국내 패션 매거진 열람 서비스 제공

그램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국내 첫 온·오프라인 패션 매거진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 매거진이 유수의 패션 매거진 컨텐츠를 함께 열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 제작한 기사는 물론 국내의 다양한 매거진 컨텐츠를 볼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병행하게 된 것이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30대 회원을 190만 명 이상 보유한 무신사 매거진은 회원들이 관심 있어 할 만한 패션, 아트, 컬쳐 등 다양한 기사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제휴 매거진으로는 컬쳐 매거진 블링(the bling), 아웃도어 패션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goout korea) 등 오프라인 매체를 비롯 독특한 시선과 문체로 마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아이즈매거진(eyes magazine), 비슬라매거진(visla magazine) 등 온라인 매체가 있다.

신선한 영상 컨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이콘티비(iconTV), 글랜스티비(GLANCETV) 등의 비디오 컨텐츠도 포함되어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무신사]



 ■ 키워드 1 : 무신사
  • LAB101, 4번째 컬렉션 ‘아웃크로스’ 발매
    소재의 원단과 부자재들로 다양한 디테일을 첨가하여 수준 높은 라인업을 완성하였다. LAB101의 이번 신제품들은 공식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공식온라인사이트 (http://lab-101.com/)외에도 무신사, 29cm, W컨셉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 세계 최초 스타협찬 모바일 앱 ‘스맵스(SMAPS)’ 런칭
    온라인 플랫폼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패션과 잡화,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400여개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협약을 맺고 롯데닷컴, SSG닷컴, GS숍, 무신사, W컨셉 등 국내외 다양한 유통채널 및 해외 B2B, B2C 채널에 온ㆍ오프 유통 사업을 전개 중이다....
  • 롯데 ‘제2의 무신사’ 만든다
    강희태)이 10~20대 젊은 층들을 겨냥한 신규 온라인 사업에 나선다. 이번 사업은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등 종전의 종합몰 사업이 아닌 무신사, W컨셉 등 패션 전문몰이다. 사업 추진은 백화점 매입부가 맡았다. 현재 스트리트,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기타   
기타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bizway
패션협회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