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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와 아마존의 패션 전쟁 [2019/07/19]
[뉴스종합] 월마트 온라인 실적 10억 달러 손실 ‘자중지란’‘모드클로스’ 매각 등 새로운 패션 전략 탐색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월마트와 아마존의 미국 의류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향한 경쟁은 자주 ‘월마트 ....
2020 S/S 남성복 런던컬렉션 리뷰 영국 전통과 다문화의 융합[2019/07/19]
[뉴스종합] 런던 남성복 컬렉션의 분위기는 브렉시트를 앞둔 영국 정치의 난맥상과는 조금 다른 표정이다. 아시아, 동유럽계, 중동계 등 다양한 국적의 디자이너들이 런던 컬렉션을 통해 작업을 보여주고 있으며, 타 국가와의 ....
반려동물 복합 공간 ‘카페 미밍코’ 첫 선 올리브데올리브[2019/07/19]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올리브데올리브(대표 박영배, 민성재)가 지난 18일(프리오픈 11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루프탑 6층에 ‘카페 미밍코(CAFE MIMINKO)’ 1호점을 오픈했다. ‘카페 미밍코’는 반 ....
인터뷰 - 고엔제이 정고운 디자이너 이유 있는 이방카 트럼프의 선택[2019/07/19]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지난달 말 방한한 이방카 트럼프 미국 대통령 보좌관이 착용한 원피스로 화제를 모은 브랜드가 있다. 바로 정고운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고엔제이’다. 별도의 협찬 없이 이방카 측이 ....
‘서울스토어’ 큐레이터 업무 강화 인플루언서 지원 확대[2019/07/19]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온라인 패션 플랫폼 ‘서울스토어’의 큐레이터 업무를 강화한다. 큐레이터 팀은 ‘서울스토어’에서 활동 중인 인기 유튜버, 블로거, SNS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원 ....
워모, 올 추동 주력은 ‘체크’ 내년 온라인 사업 육성도[2019/07/19]
[패션]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크레송(대표 신봉기)이 전개하는 남성 캐릭터 ‘워모’가 하반기 체크 스타일을 늘리고 내년 상반기에는 온라인 사업을 키운다. 셋업물은 작년 대비 수량이 9% 늘었는데, 체크 패턴 스 ....
내셔널지오그래픽, 서핑 라인 런칭…전문숍 ‘쏠티캐.. [2019/07/19]
[패션] 웻슈트부터 보호 장비까지 전문화 눈길양양에 서핑 전문숍 ‘쏠티캐빈’도 오픈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서핑 라인을 런칭했다. 서핑은 친환경 ....
블루마운틴 정려원 팬사인회 내달 7일 성수동서 개최 홈페이지서 ‘단 하루 빅 세일’ 행사도 진행[2019/07/18]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가 내달 7일 성수동 #할아버지 공장에서 ‘블루마운틴’ 브랜드 파티와 브랜드 전속 모델인 정려원 팬사인회를 함께 개최한다. 올 춘하시즌 블루마운틴 공식 ....
원피스, 여성복 여름 매출 견인 [2019/07/18]
[뉴스종합] 물량 증량에도 판매율 지속 오름최다 5회 리오더, 완판되기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작년 부진했던 원피스 수요가 다시 오르며 여름 매출을 견인 중이다. 브랜드별 차이는 있지만 예년보다 덥지 않은 기 ....
‘지컷’ 다운 강자 굳힌다 신세계인터내셔날[2019/07/18]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지컷’이 다운 강자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 ‘지컷’의 올 겨울 물량 중 40~50%를 다운 아우터로 구성했다. 정상과 온라인 상품 모두 전년 ....
日 유니클로 ‘내수는 마이너스, 해외서 두 자리 성장.. [2019/07/18]
[외신종합] 패스트리테일링 9개월 매출 7% 증가 1조8,228억 엔한국 매출·이익율 다소 둔화, 불매 운동 영향 ‘미미’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지난 5월말 마감의 일본 유니클로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의 3분기(2019 ....
‘파렌하이트’ 추동 4개 라인 전개 신원[2019/07/18]
[패션]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신원(대표 박정주)의 ‘파렌하이트’가 올 추동시즌 4개 상품라인을 전개한다. 올 상반기 리뉴얼 변화를 소비자들이 보다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종전 ‘지이크파렌 ....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 판매율을 높여라 추동, 베스트 업그레이드에 초점[2019/07/18]
[패션]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원풍물산(대표 이두식)이 전개하는 남성 캐릭터 브랜드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이 전년 베스트 아이템을 중심으로 안정된 판매율 확보에 집중한다.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은 작년 추 ....
논메인스트리머, 신진 육성사업서 두각 ‘무신사 넥스트 제너레이션’ 최종12인 선정[2019/07/18]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논메인스트리머(대표 이재승,최미래)가 신진디자이너 육성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3월 런칭한 ‘논메인스트리머’는 이재승 디자이너와 그래픽디자이너 최미래 대표가 전개하는 ....
헨어스, ‘경량 재킷’ 늘린다 [2019/07/18]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헨어스(대표 권성훈)가 전개 중인 캐주얼 ‘헨어스’가 올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경량 재킷을 내세울 예정이다. 지난해 겨울 날씨가 온화해 헤비다운 판매가 부진했고, 올 겨울도 지 ....
한국패션산업협회, 디자이너 브랜드 컨설팅 지원 사업.. 브랜드별 맞춤형 컨설팅 지원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지원[2019/07/18]
[기관아카데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비즈니스 역량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성장 단계별 맞춤형 컨설팅 프로그램인 ‘디자이너 브랜드 컨설팅 지원사업’을 통해 ....
올리브영, 올 여름 진정 성분 화장품 매출 34% 신장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한 제품 인기[2019/07/18]
[뷰티]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올 여름 더위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진 극심한 외부 환경으로,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진정 성분’을 함유한 기초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다.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 ....
MCM X 빌리 아일리시, 자유로운 저항정신 담은 2019 A.. [2019/07/18]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2019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팝 아이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함께한 캠페인을 18일(미국 동부 시간) 미국, 유럽, 한국 등 전 세계 ....
리복, 볼드 스니커즈 끝판왕 ‘인터벌 OG’ 출시 [2019/07/18]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오는 19일 볼드 스니커즈 끝판왕 ‘인터벌 OG(Interval OG)’를 카시나 매장과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발매한다고 밝혔다. ‘인터벌 OG’는 1996 ....
파츠파츠, 제로웨이스트 워크샵 오픈 지속가능 패션을 위한 디자인 연구[2019/07/17]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파츠파츠(대표 임선옥)와 섬유패션정책연구원이 부암동 ‘파츠파츠 디자인랩’에서 ‘제로웨이스트 패션 워크샵’을 시작한다. ‘제로웨이스트’는 지속가능 패션을 실천하는 방법 중 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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