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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피’ 상품기획총괄 최경미 이사 [2018/11/13]
[사람과사람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휴조컴퍼니(대표 한경조)가 여성복 ‘그라피’ 상품기획총괄에 최경미 이사를 영입했다. 최 이사는 최근까지 진도의 여성복 ‘우바’ 디자인 총괄을 맡았다.
신세계Int’L, 美 ‘에드 하디’ 런칭 [2018/11/13]
[패션] 밀레니얼 겨냥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국내 면세점 중심 내년 3개 매장 오픈 목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내년 춘하시즌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에드 하 ....
주요 브랜드 10월 대리점 1등 매장은 10월 중순 이후 아우터 판매 시작되며 실적 개선[2018/11/13]
[뉴스종합] 매출 톱 ‘K2’ 구월점, 평효율은 ‘링스’ 모다 대구점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올 10월 패션 메이커들의 대리점 실적은 지난해에 비해 상당히 개선됐다.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면서 경량 패딩, 코트 등 겨울 ....
신발·가방으로 시작한 단품 브랜드 ‘토털화’ 성공 .. 반스·그레고리·캉골 의류 국내 뿐 아니라 해외서도 인기[2018/11/13]
[뉴스종합]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지, 젊은 감각의 상품, 유통 공략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강력한 브랜드력을 기반으로 카테고리 확장에 성공한 브랜드들이 최근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슈즈, 모자 등 단품 브랜드 ....
‘모스글로벌’ 신규 브랜드 라인업 내년 10개 매장 추가 오픈 예정[2018/11/13]
[패션] 10여개 해외 남성 패션 도입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루이코리아(대표 신봉기)가 내년 남성 편집숍 ‘모스글로벌’의 새브랜드를 추가 구성하기로 했다. 이번 시즌 런칭한 ‘모스글로벌’은 클래식 남성 패션 ....
‘디스이즈네버댓’ 대형 브랜드 협업 ‘히트’ 리복·파라부트·고어텍스 등과 공동상품 출시[2018/11/13]
[패션] 1020 공략 원하는 기업들 협업 파트너로 주목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이케이앤디(대표 조나단, 최종규, 박인호)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디스이즈네버댓’이 대형 브랜드와의 협업상품을 연이어 선보 ....
브랜드랩, ‘엑셀시오르·’ ‘부테로’ 투톱 체제로 두 브랜드 유통 이원화[2018/11/13]
[패션] 홀세일 비즈니즈 확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슈즈 유통 전문 기업 브랜드랩(대표 민복기)이 ‘엑셀시오르’와 ‘부테로’ 투톱 체제로 재편했다. 이 회사는 3년 전 창립 당시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국내 유 ....
패션 hot 플레이스 - 합정동 ‘뮤제드 스컬프’ 차 한 잔의 여유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함께[2018/11/13]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김동현 사진기자] 합정동에 위치한 편집숍 ‘뮤제드 스컬프’는 지난 2015년 9월 오픈했다. 한적한 골목길 2층 주택건물을 심플한 화이트톤으로 개조해 각 층마다 구성을 달리했다. 1층 공간 한 쪽은 ....
사계절 슈즈 편집숍 ‘포랩’ 유통 확대 슈퍼홀릭으로부터 독립[2018/11/13]
[패션] ‘파잘’ 추가 도입계절별 브랜드 MD시즌 프리젠터 표방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포랩(대표 조은철)이 글로벌 슈즈 브랜드를 편집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포랩(Fourlab)’을 전개한다. 이 회사는 지 ....
‘링스’ 내년 역대 최고 450억 목표 3040 소비층 확대, 매장 40개점 추가[2018/11/13]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골프웨어 ‘링스(Lynx)’가 국내 시장 진출 이후 역대 최고 실적을 올릴 전망이다. 링스는 1959년 미국에서 골프클럽을 출시하며 탄생된 브랜드로, 92년 링스 소속 프레드 커플스가 마스 ....
‘마리끌레르’ 온라인 키우고 다운에이징 사명 퍼스트에프엔씨 교체[2018/11/13]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퍼스트에프엔씨(대표 전효진)가 여성복 ‘마리끌레르’의 온라인 사업을 키운다. 이 회사는 최근 사명을 퍼스트 에프엔씨로 교체했다. ‘First Fashion & culture’를 줄인 것으로, ....
블리다, ‘타이페이 인 스타일’ 런웨이 해외 컬렉션, 페어 적극 참가[2018/11/13]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블리다(대표 이다은)가 지난 11일, 대만 트레이드페어 ‘타이페이인 스타일’에서 런웨이를 선보였다. 이는 아시아패션컬렉션(AFC)의 2018년 한국 대표디자이너로 런웨이를 선보이는 것. ....
데상트, 2022년까지 대한육상연맹 공식후원 [2018/11/13]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는 지난 8일 부산 DISC에서 대한육상연맹(회장 배호원)과 프리미엄 스포츠 ‘데상트’의 용품 후원 계약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데상트코리아는 이번 스포 ....
이랜드, 中 광군제 매출 723억 달성 [2018/11/12]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은 중국법인 이랜드차이나가 중국 최대 쇼핑절인 광군제(光棍節, 11월11일) 하루 동안 4억4400만 위안화(한화 약 723억 원, 환율 163원 기준)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
자라, ‘SRPLS’컬렉션 공개 [2018/11/12]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브랜드 자라(ZARA)가 ‘SRPLS’컬렉션을 공개했다. ‘SRPLS’컬렉션은 밀리터리가 가진 미학적 특징을 재해석해, 신선하고 캐주얼하며, 다양하게 결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 ....
11월 2주차 무신사 판매 랭킹 [2018/11/12]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11월 둘째 주 무신사 판매 랭킹은 ‘2018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로 인해 아우터가 랭킹을 대거 점령했다. 지난주와 동일하게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카이만 엑스 덕다운 재킷’의 블랙 ....
유니클로, ‘유니클로 감사제’ 실시 [2018/11/12]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 ....
中 알리바바의 광군제, 하루동안 매출 34조원 ‘신기..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 75개국 18만개 브랜드 참가 [2018/11/12]
[외신종합] 미중 무역 전쟁 속에서도 온라인 쇼핑 신기록 속출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11월 11일. 광군제로 불리는 중국 알리바바의 ‘싱글스 데이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Single’s Day Global Shopping Festival)의 ....
내년 동남아 소싱 ‘적신호’ FTA, 중국 이탈 美 오더량 급증… 국내 납기 차질 우려[2018/11/12]
[뉴스종합] “어차피 인건비 너무 높아져 선제적 대응 필요” 지적도이랜드 등 일부 대형사 해외 공장 인수에 적극 나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국내업체들의 동남아시아 소싱이 내년부터 쉽지 않을 전망이다. 베트남 ....
패션업계, 통합 온라인몰 오픈 가속 자사몰 → 토탈 플랫폼으로[2018/11/12]
[뉴스종합]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업계가 자사 통합몰 오픈에 속도를 내고 있다. 재작년 LF, 삼성물산 패션부문,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대형사를 시작으로, 작년 신원의 ‘신원몰’, 올 초 신성통상이 브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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