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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노마골프’ 내년 춘하 품평회 [2017/08/23]
[패션]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열철)가 최근 용답동 본사 체이노룸에서 ‘레노마골프’의 내년 춘하 시즌 품평회를 열었다. 이 날 ‘레노마골프’는 전국 대리점주들을 초청, 변화된 상품 설명 및 주력 상품과 매장 쇼핑 환경 ....
‘블랙마틴싯봉’ #Stay more 캠페인 [2017/08/23]
[패션]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의 ‘블랙마틴싯봉’이 추동 시즌 컬렉션의 슬로건을 #Stay more & #Play more로 정하고, 일상을 벗어난 자유로움과 휴식, 시공간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라이프와 T.P.O를 반영한다 ....
‘아놀드파마’ 후원 골퍼 박정환 첫 우승 [2017/08/23]
[패션]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의 ‘아놀드파마’ 후원 프로 골퍼 박정환이 KPGA 투어 데뷔 첫 우승을 했다. ‘아놀드파마’와 후원 계약을 맺은 KPGA의 프로 골퍼 박정환이 그랜드CC에서 열린 ‘SRIXON KPGA 챌린지투어 ....
‘휠라’가 부활했다 90년대 전성기 넘어선 인기 … 상품·마케팅·유통 3박자[2017/08/22]
[뉴스종합] 최근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는 단연 ‘휠라’다. 한 때 패션 시장을 주름잡았던 브랜드였지만 최근 수년간은 그러지 못했다. 하지만 다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강남역·홍대·신사동 가로수길[2017/08/22]
[뉴스종합] 강남역 - 휴가 시즌에도 집객 꾸준 7월말부터 8월초까지 휴가 시즌에도 불구하고 유동인구와 매장 집객은 크게 줄지 않았다. 이에 따라 매출도 작년과 비슷한 수준을 나타냈다. 매장별 차이는 있지만 전반적으 ....
인터뷰 - ‘뮌(MUNN)’ 한현민 디자이너 “남다른 옷의 가치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이너가 존재하죠”[2017/08/22]
[패션] 하이엔드 남성복 ‘뮌’으로 국내외서 주목받는 신예특유의 손맛과 기교, 오더베이스로 사업 영역 구축 “상업적 디자인에만 집중하기보다 진짜 ‘디자인’을 하는 패션디자이너로 살고 싶습니다.” 한현민 디자 ....
휠라, 충장로 메가스토어 대규모 리뉴얼 [2017/08/22]
[패션]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가 ‘휠라’ 광주 충장로 메가 스토어의 대규모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대형 매장이 아닌 ‘휠라’의 100년 이상 역사와 스토리를 담은 ‘헤리티지 뮤지엄’을 선 ....
英 ‘스마트턴아웃’ 10월 첫 매장 오픈 슈트 등 남성 토털 브랜드 전개[2017/08/22]
[패션] 에스에이치플래닝(대표 편석현)이 오는 10월 현대 본점에 남성복 ‘스마트턴아웃’의 국내 첫 정규 매장을 연다. ‘스마트턴아웃’은 시계와 스트랩으로 유명한 영국 토털 브랜드다. 이 회사는 영국 본사로부터 ....
패션과 만난 ‘츄파춥스’ 인기 몰이 코스메틱·케이스·백팩 등 국내 먹거리 협업 열풍[2017/08/22]
[패션] 글로벌 판매 1위 롤리팝(막대사탕) 브랜드인 ‘츄파춥스’가 먹거리 협업 열풍의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인피니스(대표 정선기)는 2015년부터 한국 마스터 라이선스권자로 ‘츄파춥스’를 도입, 패션부터 문구까 ....
122년 역사의 크리스털 제국, 변치 않는 ‘프리미엄’.. 9월 서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소재 IB 세미나’개최[2017/08/22]
[원부자재] ‘스와로브스키’는 1895년 혁신적인 크리스털 장식을 생산하기 시작, 122년 동안 ‘크리스털 제국’의 세계적 명성을 유지해 왔다. 크리스털 완제품과 소재에 이르기까지 무결성, 존경, 우수성이라는 기업 철학을 ....
‘케이투’ 중년 남성 고객에 다시 집중 캐주얼 라인 4050 정조준[2017/08/22]
[패션]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간판 브랜드 ‘케이투’의 핵심 타깃인 중년 고객층을 집중 공략하기로 했다. 그 동안 젊은 고객층을 흡수하기 위해 풀어냈던 캐주얼 라인을 실 수요층 가운데 비중이 높은 중년층에 ....
中 보시뎅, 日 이토추와 손잡고 사업 다각화 다운 재킷에서 캐주얼로 판매 확대[2017/08/22]
[외신종합] 중국 최대 다운 재킷 메이커 보시뎅(Bosideng International)이 의류 사업에 정통한 일본 종합상사 이토추와 손잡고 사업 다각화에 나섰다. 보시뎅은 지금까지는 다운 재킷 의존도가 70%를 넘었으나 이토추의 힘을 ....
에프앤에프, 뉴욕 디자인하우스 설립 [2017/08/22]
[패션]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빠르면 오는 10월 뉴욕에 디자인하우스를 세운다. 디스커버리·MLB·MLB키즈 등 브랜드별 디자이너 7~8명이 한 팀이 되어 석달 주기로 뉴욕 디자인하우스에서 현지 근무를 하게 된다. ....
데상트스포츠재단, ‘MOVE SHARE’ 캠페인 사업 범위 전국으로 확대[2017/08/22]
[패션]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설립한 재단법인 데상트스포츠재단이 종전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집중됐던 사업 범위를 전국 단위로 확대한다. 첫 번째는 아동과 청소년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스포츠 교육 및 체험 ....
亞 최대 패션 박람회 ‘센터스테이지’ 국내 40여개 .. [2017/08/22]
[기관아카데미] 홍콩무역발전국(HKTDC) 주최 하에 오는 9월 6일(수)부터 9일(토)까지 홍콩종합전시장(HKCEC)에서 열리는 글로벌 패션 무역 박람회 ‘센터스테이지(CENTRESTAGE)’에 40여개의 국내 패션 브랜드가 참가한다. 지난 18 ....
셀렉온, 밋맷밋·브레다 등 신규 입점…토털 플랫폼으.. [2017/08/22]
[상권유통] 온라인 패션 뷰티 플랫폼 ‘셀렉온(www.celecon.com)’이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입점하면서 복합 멀티숍으로 도약하고 있다. 운영사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에 따르면 이번 달 문구류부터 가방까지 디자인하 ....
LAB101, 4번째 컬렉션 ‘아웃크로스’ 발매 [2017/08/22]
[패션] 랩원오원(대표 안재영)이 포스트 모던캐주얼 ‘LAB101’의 네 번째 컬렉션 ‘아웃크로스(OUTCROSS)’를 발매했다. 랩원오원은 지난해 런칭해 실험적인 디자인, 최상의 품질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
피에이티, 환절기 여성 블라우스 완판 한 달만에 1천500장 소진 [2017/08/22]
[패션] 평안엘앤씨(대표 조재훈, 김형숙)가 가을 시즌 신상품으로 출시한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의 블라우스가 완판을 기록, 추가생산을 진행한다. 이 회사는 이 달 초 환절기 시즌을 겨냥해 디지털 프린팅 패턴의 ....
향후 아시아 이커머스 시장 변화 한 눈에~ 엘엠에프코리아 국제컨퍼런스 1차 연사 라인업 공개[2017/08/22]
[기관아카데미] 오는 9월 14~16일까지 3일간 20여개 컨퍼런스 세션 및 전시회 개최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진출 전략 & 라스트마일 풀필먼트 파트너 소개 킨텍스와 싱가포르 SingEx Exhibitions사가 공동 주관하는 ‘엘엠 ....
기자의창-섬유 최저임금 대책회의 근로자단체가 먼저 .. [2017/08/21]
[패션] 통계청에 따르면 섬유패션 산업은 2015년 현재 우리나라 전체 고용 시장의 10%를 차지한다. 국내 섬유 업체들의 연간 수출액은 180억 달러 정도이고,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등 제 3국에 만든 해외 공장에서 판매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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